◇잘나가는 미녀 방송인 A는 문란한 사생활로 매니저들을 힘들게 하고 있다고 합니다. 각종 방송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A는 보통 아침부터 녹화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클럽을 전전하며 밤 늦게까지 유흥을 즐기는 날이 하루이틀이 아니라고 하는대요. 그냥 즐기는 정도가 아니라 매니저가 스케줄에 맞춰 아침에 집으로 데리러 가면 그 시간에 집에 들어오는 날도 부지기수라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아침 녹화가 엉망이 될 수밖에 없을 겁니다. 함께 밤을 보내는 남자도 너무 자주 바뀌어서 매니저가 보다 못해 한 마디 했다네요. 그 얘기에 정신차릴 A가 아니죠. 결국은 어떤 방송에서는 아예 잘리고 말았답니다.

◇“함께 할 수 없다면, 헤어지는 게 답.” 여자 연예인 B와 C의 기싸움에 소속사 관계자들이 떨고 있다고 합니다. B와 C는 비슷한 외모와 인지도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스타인데요. 그런데 둘의 사이 때문에 피해를 보는 건 매니저라고 하네요. 사실 B보다 C가 먼저 인기가 많았고 스타 대접을 받았는데, 이를 C가 역전하면서 일이 시작됐다고 합니다. 그 전까지 C의 경우 자신의 주장을 할 수 없었던 상황인데, 갑자기 C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반발이 세진 거죠. 게다가 B는 원래부터 인기가 많았던 터라, C의 스타행세가 마음에 안들었다고 하는데요. 결국 B와 C는 각각 다른 소속사를 알아보고 다녀 소속사측이 더 울상이라고 합니다. B와 C를 잘 아는 관계자는 “B와 C는 이제 함께 있을 수 없는 사이가 돼버렸다. 둘 다 잘나가게 됐기 때문”이라면서 “이 때문에 힘들게 이들을 관리해온 소속사만 손해를 보고 있다”며 씁쓸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다수의 인기 작품을 집필한 작가 D는 까탈스러운 데다 자신이 데리고 있는 문하생들을 몸종처럼 부려먹으며 ‘갑질’하는 걸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작품 촬영에 들어가면 후배 작가들이나 문하생들에게 자신의 집 냉장고 정리를 비롯한 온갖 잔심부름을 다 시키는 등 안하무인이어서 주위 사람들을 질리게 한다는군요.

◇“그놈의 살이 문제야.” 명절에는 새로운 포맷과 시도를 하는 다양한 파일럿 프로그램이 탄생하는데요. 파일럿 프로그램에는 기존 방송에서 잘 모습을 보이지 않는 연예인의 출연이 잦기도 합니다. 오래간만에 방송에 나오는 연예인들의 가장 큰 고민은 공백기 동안 관리 하지 못한 체중이라고 하네요. 연예인 E도 파일럿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급하게 체중조절에 나섰지만 준비된 옷에 맞는 수치까지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결국 지퍼를 모두 다 채우지 못하고 녹화에 나서 주위의 웃음을 샀다고 하네요.

<대중문화부>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