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의 가족은 방송 등을 통해서 금세 유명인이 되기도 하는데요. 연예인 A의 배우자 B도 그런 케이스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의 시선을 받는 만큼 행동가짐이나 사생활 관리를 잘 해야할텐데요. 안타깝게도 B는 행실도 바르지 못한데다가 사람관리도 제대로 하지 못해 구설수에 휘말리며 사단이 나고 말았습니다. 이미 이웃 사이에서는 소문이 파다하게 났는데요. B의 직원이 B의 부적절한 관계를 발설하고 다녔기 때문입니다. A는 이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태평하게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는 것처럼 행동하고 다닌다네요. 소문이 사실이 아니어서 부디 가정의 평화가 계속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요.

◇해외파 미녀 스타 C는 자유분방한 연애관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도 유명 남성 스타와 열애 중이라고 하네요. C와 사귀었던 남성 스타가 한 둘이 아니었는데 ‘남친’들은 C의 ‘화끈한’ 잠자리 스타일에 놀라워했다는군요. C가 여느 여성 스타들과는 달리 ‘피임기구’를 극도로 싫어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연예인 D가 남자연예인들 사이 블랙리스트(?)에 올랐다고 합니다. D는 작품만 하면 상대 남자 배우들을 사귀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신기하게도 많은 남자 연예인을 만났지만, 단 한번도 소문이나 스캔들이 나지 않았다는데요. 문제는 남자 연예인들 사이 D가 단아한 외모로 호감을 사지만, 성격이 너무 이상한 게 소문이 나서 더 이상 매력이 없다고 합니다. 여기에 평소 옷차림을 보면 더욱 깜짝 놀란다고 하는데요. 한 연예계 관계자는 D에 대해 “성격 안 좋고, 더럽고, 옷도 잘 못입는 것으로 유명하다”면서 “하도 많이 소문이 나서 D와 함께 작품을 한다는 소문만 나도 상대 배우들이 도망을 간다. 결국에는 자업자득”이라며 혀를 끌끌 찼습니다.

◇유명 연예인 E는 소탈하고 반듯하게 보여지는 이미지와 달리 매사에 굉장히 까탈스럽다고 하네요. 한 예로 스타일리스트가 가져온 옷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그 자리에서 그냥 찢어버린다고 합니다. 이런 일이 한두 번이 아니라 무척 자주 일어나 주위 사람들을 당황스럽게 한다고 합니다. 한 관계자는 “자기가 옷을 찢으면 그 비용도 자신이 물어줘야 한다. 일년에 그 비용이 수천만원을 넘을 정도로 엄청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왜 그런 행동을 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며 혀를 차기도 했습니다.

◇연예인 F는 몇년간 대중 앞에 잘 나서지 않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최고급 외제차가 나올 때마다 차를 바꾼다고 합니다. 별다른 활동 없이 그게 어떻게 가능한지 고개가 갸웃거려지는데요. 자신만의 비결이 있다네요. 몇년전 SNS에 자신의 통장 계좌번호를 올렸다가 지운 적이 있는데 그게 의도적이었다고 합니다. 열성 팬들이 계좌 번호를 공유하면서 정기적으로 두둑하게 ‘용돈’(?)을 보내 F는 그 돈을 연금처럼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