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도형기자] 'THE K2' 지창욱 임윤아가 대낮의 키스신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21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THE K2'에서는 고안나(임윤아 분)와 김제하(지창욱 분)의 설레는 담요 데이트가 그려졌다.


이날 뜨거운 햇빛으로 밖으로 나오지 못하는 고안나를 위해 김제하는 고안나가 덮고 있는 담요로 빛을 가린 채 집으로 들어갔다.


입술이 닿을 듯 가까운 거리에서 두 사람은 속닥속닥 이야기를 나누며 눈을 마주쳤고, "괜찮아?", "무서워?"라며 이야기를 주고 받았다.


그때 고안나의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났고 알콩달콩했던 두 사람 사이의 미묘한 기류가 깨지며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서로의 눈을 보며 마음을 확인했고, 이후 달콤한 키스를 나눴다.


극중 지창욱과 임윤아는 서로를 향한 마음이 사랑이었음을 깨닫고 한걸음씩 가까워졌다. 특히나 스킨십에 키스신까지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비주얼에 탄탄한 연기력까지 뽐낸 둘의 모습에 팬들은 열광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는 박관수(김갑수 분)를 살해할 수 있냐는 최유진(송윤아 분)의 제안을 받아들이는 김제하의 모습이 그려졌다.


다만 김제하는 두 가지 조건을 내걸었다. 자신을 죽이려고 한 김실장(신동미 분)의 목숨을 내놓을 것과, 더 이상 고안나를 건들지 않겠다는 약속이었다.


그렇게 최유진과 김제하의 딜은 성사됐고, 목숨을 건 도박이 시작됐다. 이에 다음 주 방송분에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뉴미디어국 wayne@sportsseoul.com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