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도형기자] '해피투게더3' 김지민 전현무가 백팩 열애설의 전말을 모두 밝히며 이로써 둘의 관계를 명확히 했다.


20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샤이니 vs 써니' 특집으로 그룹 샤이니, 개그우먼 김지민, 이국주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 전부터 전현무와 김지민의 만남이 큰 화제를 모았다. 앞서 둘은 함께 부동산을 도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특히 전현무가 김지민의 가방을 대신 메주면서 열애설이 증폭된 바.


김지민은 게스트로 들어서자마자 들고 있던 가방을 전현무에게 던지며 "가져가"라고 화를 냈다. 그동안 원치 않은 열애설에 마음 고생이 심해 보였다.


함께 출연한 만큼 둘은 자신들을 둘러싼 이른바 '백팩 사건'을 총정리했다. 먼저 샤이니는 가방을 메줄 이유가 없다며 전현무가 분명히 김지민에게 관심이 있다고 분석했다.


김지민은 "그때 봉와직염이 와 다리가 불편했다. 그래서 오빠가 가방을 들어준다고 하더라. 그래서 알겠다고 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특히 김지민은 "과거 전현무의 해명 인터뷰는 모두 거짓된 이야기다. 당시 전현무가 자신의 가방이라고 했는데, 내 가방이다"라고 정정했다.


모든 의혹을 해명한 둘은 다시 한 번 그때 당시를 재연하면서 '백팩 사건'을 정리했다.


뉴미디어국 wayne@sportsseoul.com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