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닭가슴살 브랜드 '아임닭'이 국내 최대 규모 도시 장애물 달리기 대회 ‘어반애슬론 서울 2016’을 공식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 아임닭은 행사 당일 지정 부스에서 제자리 멀리 뛰기 게임, 블라인드 테스트 실험카메라 등 역동적이고 재미있는 이벤트 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제자리 멀리 뛰기 게임 이벤트에서는 참여 기록에 따라 아임닭의 인기 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블라인트 테스트 실험카메라 이벤트는 닭가슴살 소시지와 돈육 소시지의 맛과 식감을 비교하는 이색 체험을 진행한다.


블라인트 테스트에서는 아임닭의 마에스트로 정통 독일식 ‘닭가슴살 소시지 프랑크 오리지널’을 체험하게 된다. 해당 제품은 순 닭가슴살을 최대한 곱게 갈아 육즙을 보존해 일반 돈육 소시지와 동일한 맛과 식감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임닭 관계자는 “운동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는 참가자들의 열정을 응원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반애슬론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게 되었다”며 “아임닭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시식행사에 참여하며 재미있고 즐거운 대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오는 3일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어반애슬론 서울 2016’은 가수 션이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참가자들과 함께 레이스를 달릴 예정이다. 아임닭은 지정 부스에서 이벤트와 시식 외에도 닭가슴살 구성의 맞춤형 다이어트 식단 상담을 제공한다.


뉴미디어국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