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탑_자외선 차단제 2종
 제공 | 아쿠탑

[스포츠서울 최신혜기자] ㈜에이씨티의 코스메틱브랜드 ‘아쿠탑(AQUTOP)’이 사계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시즌리스 자외선 차단제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쿠탑의 자외선 차단제는 ‘UV 쉴드 모이스트 선크림 SPF 50+, PA+++’과 ‘하이드레이팅 선 플루이드 SPF 50+, PA+++’ 2종으로 구성됐다. 아쿠탑만의 시그니처워터 ‘셀비오니끄워터’ 성분이 함유된 ‘UV 쉴드 모이스트 선크림 SPF 50+ PA+++’(50mL/2만1000원)는 피부에 빠른 흡수와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가볍고 부드러운 수분 제형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피부 컨디션을 올려주고 메이크업이 잘 받는 촉촉한 수분 피부로 완성해 주는 수분 선 크림이다.

‘하이드레이팅 선 플루이드 SPF 50+, PA+++’(50mL/1만9000원)는 65% 이상 수분을 함유한 수분 젤 텍스처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을 부여해 피부를 진정시켜 줄 뿐 아니라 산뜻하고 보송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 백탁 현상과 번들거림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데일리 선 케어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쿠탑의 자외선 차단제 2종은 아쿠탑몰을 비롯해 GS샵, CJ 몰, 롯데아이몰, 위즈위드 등의 온라인 종합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출국을 앞둔 고객들은 SM면세점을 비롯해 신세계면세점, 두타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s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