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입구 전경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입구의 전경

[스포츠서울 이우석기자]에머슨퍼시픽(대표 이만규)의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이 문을 열었다. 에머슨퍼시픽은 소수 회원제로 운영되는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76채 규모)이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은 올림픽대로에서 20분 거리며, 울창한 잣나무 숲을 자랑하는 유명산 자락에 247만9000㎡ (약 75만평) 규모로 자리잡고 있다. 100년령 잣나무들로 이뤄진 주변 산세와 지형을 최대한 살린 자연친화적 설계로, 프라이버시를 지키면서도 광활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객실은 4가지 타입으로 나눠지며, 이들 공간의 공통점은 ‘숲 속의 휴식’을 지향한다는 점이다. ‘더 하우스’는 숲 속에 한 채씩 독립적으로 배치된 단독 주택으로 프라이빗 야외 수영장을 누릴 수 있다. ‘테라스 하우스’는 넓은 테라스를 갖춰 울창한 숲을, ‘풀 하우스’는 객실 내 풀에서 운치 있는 호수 풍광을 감상할 수 있다. ‘무라타 하우스’는 프라이빗 온천탕을 품고 있어 안식처로 그만이다.

특히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은 설계(켄 민성진), 조명(네이슨 톰슨), 환경 설비(독일 IMTEC) 등 각 분야별 세계 최고 수준의 전문가들이 머리를 맞대고 5년여 동안 설계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런 완벽한 설계와 건축을 통해 탄생한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은 지금까지 국내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휴양 시설로 인정받고 있다.

아난티 펜트하우스 야외수영장 전경
아난티 펜트하우스 야외수영장

또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 바, 베이커리, 아카데미, 스파, 야외 수영장, 노천 온천, 등산로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회원들을 위한 공연, 키즈 아카데미와 같은 풍성한 프로그램 등 아난티만의 세심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한다.

에머슨퍼시픽 이만규 대표는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은 고객들의 가치 있는 시간을 위해 탄생한, 도심에서 가깝고도 대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공간”이라며 “아난티 펜트하우스 회원은 서울은 물론,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 오픈 예정인 아난티 펜트하우스 해운대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펜트하우스 체인들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말 오픈을 앞두고 있는 아난티 펜트하우스 해운대와 힐튼 부산은 동부산 관광단지 내 부지면적 7만5766㎡ 규모로 조성 중이다. 아난티 펜트하우스는 90채, 힐튼 부산 호텔은 306 객실로 이뤄져 있으며, 전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현재 아난티 펜트하우스 해운대는 회원을 모집 중이다. 문의 서울 (031)589-3300 부산 (051)747-7172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