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씨스타 소유가 걸그룹 중 최고의 '몸매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 남성 팬들은 물론 여성팬들까지 사로잡았다.


17일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소유의 화보가 공개됐다. 잘록한 허리부터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복근과 보디라인을 보유한 소유는 타의 추종을 불허했다.


특히 소유하면 빠질 수 없는 건 '트레이닝복' 패션이다.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와 볼륨감은 어느 걸그룹도 따라올 수 없을 정도. 이같이 몸매가 다했다고 할 정도로 완벽한 소유의 트레이닝복 자태를 알아보자.


소유는 지난 1월 SNS를 통해 무보정 몸매를 공개했다. 사진 속 소유는 아찔한 탑 상의와 트레이닝복을 입고 완벽한 몸매를 선보였다. 특히 무보정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탄탄한 S라인 몸매가 뭇 남성들을 설레게 했다.


뮤직비디오에서도 소유의 건강미 넘치는 트레이닝복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6월 공개된 씨스타의 신곡 '쉐이크 잇'(SHAKE IT) 뮤직비디오에서 소유는 볼륨감 넘치는 트레이닝복으로 탄탄한 몸매를 드러냈다. 특히 상체가 드러나는 의상으로 놀라운 볼륨감을 자랑했다.


소유는 남성 패션지 아레나와 촬영한 화보에서 탄탄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검은색 톱과 핫팬츠로 넘치는 볼륨감을 뽐내고 있다. 특히 포즈에서 드러난 소유의 아찔한 'S라인'이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소유의 뒷태도 빼 놓을수 없다. 지난해 6월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공개한 화보에서 소유는 밝고 건강한 매력과 탄력 있는 몸매, 매끈한 각선미를 드러냈다. 평소 운동을 즐기는 소유는 군살 없는 뒤태와 볼륨 몸매를 과시해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뉴미디어팀 석혜란기자 shr1989@sportsseoul.com


사진=코스모폴리탄, 퍼스트룩, 아레나, '쉐이크잇' 뮤직비디오, 소유 인스타그램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