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경주 6샤인퀸=센 말들과 뛰어온 보람이 있는 대진운입니다. 재주는 동수가 부리고 상금은 성열이가 챙기게 생겼군요.

2경주 1치우여제=<승부> 더 좋아진 말 있고 걸음 아껴진 말 있습니다. 1치우여제를 노림수 축으로 꿀배당 한방 승부입니다.

3경주 5금빛울림=될 듯 될듯하면서 조금씩 부족했습니다. 아쉬웠던 모양입니다. 부담중량은 덜고 컨디션은 끌어올렸습니다.

4경주 9케이티스타=이길 수 있는 경주를 놓쳤습니다. 이유야 어찌 되었든 아쉬웠을 일. 다시 타는 임기원이 갈고닦고 조였습니다.

5경주 1대천포커스=<연타승부> 앞서 먹은 것 갖고 엎어 싸는 연타승부입니다. 1대천포커스 축으로 ONLY 단통입니다.

6경주 7금아발리오스=<메인승부> 인기 끌 7금아발리오스는 후착. 내용 좋은 말 기둥 세워 중배당 한방 때릴 메인승부입니다.

7경주 5슈퍼스타트=기가 살아야 운도 삽니다. 2연승으로 자신감 붙였으니 승급전도 술술 풀릴 겁니다. “으샤~라 으샤~!”

8경주 8위너스글로리=올해 있을 3세마 대상경주 서울 대표마 중 한두입니다. 1700M로 거리를 늘려 뛰는 것도 다 이유가 있습니다.

9경주 3천지스톰=‘브리더스컵’에서의 참패에서 벗어난 최근 2연속 입상입니다. 선행이면 좋겠지만 따라가서도 충분합니다.

10경주 6미소왕자=<끝장승부> 끝이 좋아야 다 좋습니다. 6미소왕자 기둥에 노리는 말 붙여 한큐에 끝냅니다.

11경주 9천년의기쁨=전에 만난 ‘라온루사’를 다시 만났습니다. 이긴다는 장담은 못해도 직전 거리 차이는 줄이 수 있는 경주입니다.<토요경마 취재부장>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