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앤캐시(2.29)

개인회생자들은 대부분 엥겔지수(총 가계 지출액 중에서 식료품비가 차지하는 비율)가 높다. 개인회생자들은 변제금을 납부하면 최저 생계비만 남는데, 한 달을 사는데 들어가는 최소한의 비용이기 때문에 의식주 해결에 한정되어 있다. 월세, 공과금을 낸 나머지 금액이 거의 식료품으로 들어가다보니 엥겔지수가 높다.

그런데 육류, 채소, 생선 등이 대거 오르면서 개인회생자들의 가계에 타격이 오고 있다. 비교적 양이 많고 싸고 오래 먹을 수 있는 공산품이 위안이었지만, 라면 가격마저 올라 그마저도 쉽지 않게 된 것.

이에 생활비 부족으로 개인회생대출 개인회생자대출 개인회생중대출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개인회생대출상품은 사건번호가 부여 되었을 때 신청 가능한 사건번호대출, 개시결정공고가 나왔을 때 신청 가능한 개시결정대출, 인가결정이 나왔을 때 신청 가능한 인가자대출이 있다. 한도는 각각 1500만원, 2000만원, 4000만원으로, 사건번호대출은 개인회생 초기 부담을 비용 할 때 사용되고, 개시결정대출상품과 인가자대출상품은 변제금을 납부하는 동안 생기는 예상치 못한 지출 해결에 큰 도움을 준다.

개인회생대출을 진행 할 때에는 각 금융사들의 자격조건을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자격조건을 토대로 심사가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자격조건을 제대로 만족하지 못하면 부결이 나고, 이러한 부결 이력은 다른 곳에 신청을 할 때 문제가 있는 고객으로 인식 될 확률이 있기 때문이다.

개인회생대출이 가능한 곳, 세븐앤캐시는 수많은 고객을 상담해 온 실무를 통해 고객의 상황에 알맞게 유리한 금융사를 잘 선정해 준다. 직접 승인이 통과 된 자사 내의 상담 데이터를 통해 추천을 해주기 때문이다. 또한 변수가 발생되어 부결을 받게 된다면 부결사유를 분석하여 변경된 조건에 알맞은 차기 금융사 쪽으로 진행을 도와주고 있다.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개인회생인가후대출로 구성된 개인회생대출 뿐 아니라 직장인대출, 프리랜서대출, 여성주부대출, 개인회생인가전대출, 개인회생인가대출,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도 컨설팅 해주고 있는 세븐앤캐시는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7ncash)으로 상담신청이 가능하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