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앤캐시

경기침체가 좀처럼 풀릴 기미가 보이지 않으면서 1인당 채무가 해를 거듭할수록 늘어나고 있다. 이에 도시가스 요금을 9.5%인하하는 등 가계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움직임이 있지만, 난방이 줄어드는 3월부터 시행될 예정이라 서민의 어려움은 여전할 것으로 보인다.

인플레이션을 걱정해 가격을 올리고 있는 품목들이 생필품, 식료품, 공공 서비스 등 상시 지출 품목인 것도 1인당 채무를 가중시키는 요인이다. 이에 생활고로 받은 각종 빚으로 개인회생을 신청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개인회생자들은 불안정한 경제 때문에 회생 하고 나서도 여전히 생활고를 반복하고 있다. 회생 자격을 받으면 5년 간 변제금을 납부하게 되어 최저 생계비로 살아가게 되는데 물가가 계속 올라 생활비가 충분치 못하기 때문이다. 평소에 사용해야 하는 생활비가 최저 생계비로 감당이 되지 않아 갑자기 병원에 가게 되거나 사고가 났을 때 해결이 불가능하다. 이 때문에 개인회생 때 빌릴 수 있는 개인회생대출을 통해 어려움을 해결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1월부터 시작 된 저유가와 저금리가 아직도 계속 되고 있어 경제가 풀리지 않아 개인회생대출로 위기를 한 번 모면하고 나서 또 다시 위기에 몰려 다시 한 번 받는 기대출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개인회생대출은 크게 인가전 상품과 인가후 상품으로 나뉜다. 인가전 상품에는 사건번호 발급 받은 후에 사용 가능한 사건번호대출, 개시가 결정 되었을 때 사용 가능한 개시결정대출, 인가를 받았을 때 사용 가능한 인가자대출이 있다. 한도는 각각 1500만원, 2000만원, 40000만원이다.

기대출이 있는 상황에서 다시 한 번 개인회생대출을 받을 때는 성실한 납부가 중요하다. 개인회생대출의 심사 자격에서 가장 중요시 되는 점은 상환 가능한 경제 능력이 있느냐와 성실한 상환 능력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꾸준히 기대출과 변제금을 납부하고 있다면 상환 능력이 높은 것으로 보고 심사를 통과시켜 준다. 그러니 만약 미납할 위기가 생겼다면 납부 날짜가 오기 전에 대출을 신청하는 것이 유리하다.

㈜세븐앤캐시는 18년간 많은 고객들의 개인회생대출 상담을 컨설팅 해 왔다. 그래서 기대출이 있는 어려운 조건의 고객들도 여러 번 상담해 와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여러 해결 방법을 컨설팅 해 준다. 오랜 연혁만큼 실무 능력이 많이 쌓여 대출이 진행되는 동안 승인이 날 때까지 전 과정을 실질적으로 컨설팅 해주는 것이 가능한 것이다. 세븐앤캐시 홈페이지(www.7ncash.co.kr)에 기재 된 공식 블로그, 카페를 방문하면 18년의 노하우를 통해 승인을 이끌어낸 많은 사례를 볼 수 있다.

개인회생대출 이외에도 신용이 낮은 직장인대출, 프리랜서대출, 여성주부대출, 청년대출, 청년창업대출, 취업자금대출, 사업자대출, 신용회복대출, 파산면책자대출을 함께 컨설팅해주고 있으며, 대표전화(1544-0522) 또는 홈페이지(www.7ncash.co.kr), 카카오톡(7ncash)을 통해 전문컨설턴트와 1:1 상담 신청 가능하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