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앤캐시-24일 수요일 오전8시30분-이미지

개인회생 유지에 문제가 생기거나 생활이 어려울 때 많이 사용되는 개인회생대출은 실질적 사용이 가능해야 의미가 있다. 개인회생대출을 빌리는 많은 사람들이 지금의 고비를 넘기지 못했을 때 회생이 폐지 되는 가능성을 안고 있기 때문이다.

월마다 항상 지출되는 항목들이 연일 오름세를 보이면서 생활고로 회생 고비를 겪고 있는 개인회생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저유가로 생활품목 이외의 물가가 0%에 도달하면서 디플레이션 현상을 우려한 정부가 가격 인상 묵인하고 있어, 물가가 원재료비와 상관 없이 무분별하게 인상되고 있기 때문이다.

개인회생대출은 사건번호를 부여 받았을 때 대출 가능한 사건번호대출, 개시가 결정 되었을 때 대출 가능한 개시결정대출, 인가를 받았을 때 대출 가능한 인가자대출이 있다. 한도는 각각 1500만원, 2000만원, 4000만원이다.

사건번호대출은 변호사 수임료로 인해 부담이 큰 회생 초기 비용에 많이 쓰이며, 개시결정대출은 변제금 납부가 어렵거나, 최저 생계비로 생활비가 부족할 때 많이 쓰인다. 인가자대출은 5년의 변제 기간 동안 일어나는 질병, 사건, 사고를 해결 할 때 많이 쓰인다.

㈜세븐앤캐시는 18년 동안 개인회생대출을 전문적으로 컨설팅한 경험으로 승인을 효율적으로 이끌어낸다. 18년 동안 상담을 문의한 고객들의 수만큼 다양한 자격조건을 상담해 왔기 때문이다. 수 많은 경우의 수를 지닌 고객들의 자격조건에 맞는 금융사 상품을 오랜 시간 연계해주면서 각 금융사의 상품을 완전히 파악하고, 어떤 상황에 어떤 상품이 유리한지 실질적인 데이터가 구축 되어 있다.

개인회생대출 외에도 직장인대출, 프리랜서대출, 여성주부대출, 청년대출, 청년창업대출, 취업자금대출, 사업자대출, 신용회복대출, 파산면책자대출 컨설팅도 함께 상담해 주고 있다.

대표전화(1544-0522), 세븐앤캐시 홈페이지(www.7ncash.co.kr), 카카오톡(7ncash)를 통해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며, 1:1 방문 상담도 무료로 진행 되고 있으니 대출 문제로 고민중이라면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방법이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