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틸즈
 제공|닥터틸즈

[스포츠서울 최신혜기자] 닥터틸즈는 2016 서울국제마라톤대회(제87회 동아마라톤대회) 참여자를 대상으로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국제마라톤대회는 매년 2만여명의 마라토너가 참가하는 동아마라톤대회로 올해 87회를 맞아 다음달 20일 광화문광장에서 열린다.

닥터틸즈는 마라토너를 응원하고자 서울국제마라톤대회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rathonSeoul)을 통해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마라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닥터틸즈 엡섬솔트 입욕제 ‘퓨어 엡섬솔트 소킹 솔루션 3종(라벤더, 유칼립투스&스피아민트, 캐모마일)과 엡섬솔트 바디워시 ’퓨어 엡섬솔트 바디워시 2종(유칼립투스&스피아민트, 캐모마일)을 랜덤 증정한다.

닥터틸즈 입욕제는 입욕효과를 높여주는 엡섬솔트와 아로마에센셜오일이 함유돼 지친 몸을 편안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며, 엡섬솔트 바디워시는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주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욕조가 없어서 입욕이 어려운 경우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닥터틸즈는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는 ‘엡섬솔트’를 주 성분으로 한 입욕제, 배스, 바디케어 브랜드다. 엡섬솔트는 바다의 미네랄 중 하나인 황산 마그네슘을 주 성분으로 하는 순수 미네랄로 서양에서는 옛날부터 엡섬솔트를 목욕 시나 상비약으로 사용해왔다.

엡섬솔트는 기네스펠트로, 빅토리아베컴, 제시카알바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집중력과 심한 운동 후 신체리듬 및 컨디션 조절을 위해 즐겨 사용하는 입욕 아이템으로 해외 일간지와 매거진에 소개되기도 했다.

ss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