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언니와 전주에도 가고 씨름에서도 이기고, 대선배 인순이와도 무대에 섰다. 트와이스 정연이 그 누구보다 바빴던 설 연휴를 보냈다.


트와이스 정연은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이어진 설 연휴 동안 총 5개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정연은 멤버들과 함께 SBS ‘사장님이 보고 있다’, MBC ‘2016 아이돌스타 육상 씨름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KBS2 ‘본분금메달’에 출연했다. 또한 언니 공승연과 KBS2 ‘우리는 형제입니다’에서 얼굴을 비췄고, KBS2 ‘머슬퀸 프로젝트’에서는 인순이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설 연휴 시작부터 정연의 활약은 범상치 않았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사장님이 보고 있다’에서 씨름 대결에 대표로 나서게 된 정연은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CLC 장승연을 꺾고 결승전에 올랐다.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는 EXID 혜린을 만난 정연은 팽팽한 경기 끝에 승리를 거두며 사장님과 기쁨을 나눴다.



지난 8일과 9일, 이틀에 걸쳐 방송된 KBS2 ‘우리는 형제입니다’에서는 언니이자 배우인 공승연과 전주 한옥마을로 여행을 떠났다. 여성스러운 언니 공승연과 달리 장난꾸러기 모습이 강했지만 정연은 귀신의 집에서는 언니를 달래주거나 감싸는 등 의연한 모습을 보였다. 티격태격 다투고 장난치는 공승연과 정연은 말그대로 ‘자매’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며 설 연휴 TV앞에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가족들을 미소짓게 했다.



홀로 나선 KBS2 ‘머슬퀸 프로젝트’에서는 대선배 인순이와 함께 나섰다. 가희, 스테파니, 헬로비너스 나라, 나인뮤지스 경리, 달샤벳 수빈, AOA 찬미 등이 정아름, 이연, 권도예, 심으뜸 등 내로라 하는 피트니스 모델과 함께 나서 몸매를 뽐냈고, 마지막으로 등장한 정연은 인순이와 함께 ‘코어 완전 정복’을 위해 에어로빅 댄스를 췄다. 운동을 하고 싶게끔 만드는 밝고 경쾌한 동작의 댄스를 보인 정연과 인순이는 폴댄스로 내내 1위를 지키고 있던 가희와 오현진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 외에도 정연은 트와이스 멤버들과 함께한 MBC ‘아육대’에도 참가했으며, 10일 방송되는 KBS2 ‘본분금메달’에도 출연해 설 연휴 가족들에게 통쾌한 웃음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뉴미디어팀 장우영기자 elnino8919@sportsseoul.com


사진=트와이스 페이스북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