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앤캐시(2.2)

개인 채무가 늘어남에 따라 채무조정인구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회생을 신청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건 경기침체의 단면을 보는 듯 하다. 또한 개인회생신청 후에도 소득이 늘어나지 않아 다시 개인회생중에 대출을 신청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따라서 개인회생대출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데 그 중 당일대출 여부에 대한 관심도가 가장 높다. 최저 생계비로 살아가는 개인회생중인 분들은 급한 상황이 많기 때문이다.

대부분 최저 생계비로 살아가다 보니 질병 사고 전세자금 생활비가 부족 대비를 못해 급하게 대출을 알아보는 경우가 부지기수다. 이 때 중요한 점은 전문성이 있는 기업을 찾는 것이다. 다양한 금융사와 업무제휴가 되어있을수록 자격조건에 따른 대출컨설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개인회생대출은 “금융사에 따라서 조건이 강화된 곳과 완화된 곳이 있다. 개인회생자들은 수시로 바뀌는 금융사들의 조건에 대해 정확하게 알기 어렵다. 전문컨설팅이란 이런 최신 상황에 금융사의 정보를 취합해 알맞은 곳에 추천해준다.”

18년 동안 많은 고객들을 컨설팅 한 개인회생대출기업 ㈜세븐앤캐시는 오랜 연혁을 바탕으로 함께 해 온 금융사들이 많다. 그래서 현금수령자거나 재직기간이 짧아도 진행가능 한 상품부터 기대출이 있어도 타업체에서 거절이 되었어도 가능한 금융사 상품까지 폭 넓은 상품들을 제휴하고 있다. 보다 많은 개인회생중인 분들이 위해 자금 위기에서 벗어나 개인회생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서 아직도 많은 금융사과 상품개발에 힘쓰고 있다.

개인회생중 다급한 상황에 놓인 분들을 위해 힘쓰고 있는 개인인회생대출가능한곳 ㈜세븐앤캐시는 개인회생대출인 사건번호대출, 개시결정대출, 인가자대출이외에도 직장인대출, 프리랜서대출, 여성주부대출, 청년대출, 청년창업대출, 취업자금대출, 사업자대출, 신용회복대출, 파산면책자대출 상담도 컨설팅하고 있다. 사건번호를 부여 받았을 때 신청 가능한 사건번호대출, 개시가 결정 났을 때 신청 가능한 개시결정대출, 인가후에 신청 가능한 인가자 대출의 한도는 각각 1500만원, 2000만원, 4000만원이다.

소득이 좀 낮더라도 재직기간이 짧더라도 개인회생중 다급한 상황이 되었다면 (주)세븐앤캐시에 18년 컨설팅을 받아 보시기 바란다. 고객의 부담을 덜기 위해 1:1 상담도 무료로 서비스해주고 있는 대표전화(1544-0522), 홈페이지(www.7ncash.co.kr), 카카오톡(7ncash)를 통해서도 문의 가능하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