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앤캐시(1.19)

경기 침체로 인해 가계부채가 늘어나면서 보험을 깨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계부채는 해가 갈수록 증가하고 있고, 이에 지금 당장 보장이 어려운 생명보험 환급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생명보험은 오랜 기간을 두고 투자하는 보험이기 때문에 해지할 경우 원금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지만, 원금 손해를 감수해서라도 당장 급한 돈을 막아야 하는 상황인 것이다. 이로 인해 보험환금급이 연환산으로 18조원에 달해 사상 최대를 기록하고 있다.

2016년 들어서도 여전히 부채 때문에 보험을 깨는 사람들이 많지만, 그마저도 어려운 사람들이 있다. 바로 개인회생자들이다. 개인회생 중이거나 개인회생자가 된 사람들은 빚으로 모든 자산이 탕진된 후라 남아 있는 보험이 없다. 그래서 법원에서 변제금을 명령 받고 최저 생계비로 생활하는 도중 목돈이 필요한 일이 생기면 보험환금급을 받는 것도 불가능하다. 최저 생계비를 제외한 모든 소득이 변제금으로 나가기 때문에 갑자기 아프거나, 사고를 당하면 최저 생계비로 해결이 불가능하다.

목돈이 필요해지는 순간 생명권을 위험 받게 되는 개인회생중이거나 개인회생자를 위한 방법이 없을까? 개인회생대출 전문컨설팅 기업 ㈜세븐앤캐시는 “안타깝게도 개인회생중이거나 개인회생자가 된 이들을 위해 마련된 국가적 지원은 아직 없다. 대신 이들을 위한 개인회생대출은 있다. 개인회생대출은 이들의 경제능력과 변제금 납입 능력을 중요하게 보기 때문에 변제금 관리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개인회생대출은 인가 전과 인가 후대출이 있다. 인가 전에는 개인회생 신청 후 발급되는 사건번호를 담보로 하는 최대 1500만원 한도의 사건번호대출, 개인회생 개시가 결정 날 때 받을 수 있는 2000만원 한도의 개시결정대출이있다. 개인회생 인가를 받은 후에는 4000만원 한도의 인가자대출이 가능하다. 세븐앤캐시는 “개인회생중이거나 개인회생자는 자신이 없어 1금융과 2금융에서도 대출을 받기 어렵기 때문에 3금융, 4금융으로 오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금리가 높은 편이니 변제계획에 무리가 없도록 신중하게 생각해 보고 결정해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개인회생대출 가능한 곳, 세븐앤캐시는 채권 관리 없이 순수하게 중개 상담만을 해주는 17년의 연혁의 기업이다. 중개 수수료 없는 1:1 무료 상담으로 많은 개인회생자들의 대출컨설팅을 설계해주며 그들의 자산관리를 돕고 있다. 개인회생대출을 주로 다루며 그 외에도 신용이 낮은 직장인대출, 프리랜서대출, 여성주부대출, 청년대출, 청년창업대출, 취업자금대출, 사업자대출, 무직자대출, 신용회복대출, 파산면책자대출 상담도 가능하다. 대표전화(1544-0522) 또는 홈페이지(www.7ncash.co.kr), 카카오톡(7ncash)을 통해 전문컨설턴트와 1:1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공식 카페와 블로그를 방문하면 대출승인사례와 대출후기를 상세하게 볼 수 있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