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호텔 - 싱가포르 - 소피텔 센토사 스파 & 리조트
새해 벽두부터 온라인 세상엔 할인 혜택이 송송 쏟아진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코르호텔 체인 역시 슈퍼세일을 벌이는 중이다. 싱가포르 소피텔 센토사 스파 & 리조트.

[보도사진]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스케이트장1
하이원 리조트 야외 스케이트장.
캐리비안 베이 바데풀
캐리비안 베이 바데풀.
[스포츠서울 이우석기자] 새해 벽두부터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된다. 새해를 맞아 레저·호텔·항공 등 다양한 여행업계의 온라인 할인이 펼쳐지고 있기 때문. PC와 모바일에 손가락 좀 놀리다 보면 할인혜택이 한 보따리 쏟아진다. ‘정팔’이와 ‘덕선’이를 보더라도 역시 중요한 것은 타이밍이다.
아코르호텔 - 베트남 - 풀만 다낭 비치 앤 리조트
아코르호텔 베트남 풀만 다낭 비치 앤 리조트.
●세일이여 다시 앙코르=

세계적으로 유명한 온라인 호텔 예약 프로모션인 ‘아코르호텔즈 슈퍼 세일’기간이다. 싱가포르, 발리, 푸껫, 시드니, 도쿄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만 무려 480개가 넘는 호텔이 참여하는 이번 세일에는 일반 온라인 판매가에서 추가로 40% 할인해준다. 소피텔, 풀만, 엠갤러리, 노보텔, 머큐어, 이비스 패밀리 등 럭셔리부터 이코노미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최저 3만원(1박 기준)에 예약할 수 있다. 아코르 플러스 회원에게는 최대 50% 할인율을 적용한다.

19일까지 아코르호텔즈닷컴(www.accorhotels.com)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기간은 2월1~6월 말(중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한국, 싱가포르), 나머지 아태 지역 호텔의 경우 3월 1일부터 6월 말까지.

캐리비안 베이 유수풀2
캐리비안 베이 유수풀.

●수온은 내리고 입장권은 내리고=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www.everland.com)가 추운 겨울에도 온(溫) 유수풀, 노천 스파 등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물놀이 체험을 마련했다. 겨울 캐리비안 베이는 경제적인 가격에 여유롭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아는 이들이 즐겨 찾는다. 따뜻한 풀장에서 이색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설경 속 캐리비안 베이 실내·외를 연결하며 유유히 흐르는 따끈한 유수풀은 겨울철에도 여름 성수기와 동일하게 야외 전 구간(550m)을 운영하고 있다. 유수풀 주변에는 36∼41도의 ‘뜨끈’한 수온을 유지하는 바데풀, 버블탕 등 5개의 야외 스파들을 마련해 일본까지 가지 않고도 노천욕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파도풀, 다이빙풀, 워터 슬라이드, 스파 등의 수중 시설이 실내에 모여 있는 ‘아쿠아틱 센터’도 겨울철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하기에 좋다. 이곳엔 보디 캡슐과 마사지 머신을 통해 전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릴렉스룸’, 팩·아로마 전문 테라피 숍인 ‘뷰티존’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휴식 공간도 마련돼 있어 설 연휴를 앞두고 선물로 제격이다.

2016년_GO_셀러브리티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2016년 ‘GO 셀러브리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톱’ 크루즈=

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호주, 뉴질랜드, 아시아, 갈라파고스 제도 등을 연중 운항하는 유일한 선사인 셀러브리티 크루즈가 이달 말까지 2016~17년 크루즈 상품 판매에 나섰다. 셀러브리티 크루즈의 ‘GO! 셀러브리티’ 프로모션은 연중 진행하는 가장 큰 프로모션 중 하나로 오션뷰 이상 예약 시 크루즈 여행 중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온보드 크레딧, 선상팁 공제, 클래식 음료 패키지 또는 무료 인터넷의 기본예약 특전 4개 옵션 중 2개를 무료 선택(스위트 선실 예약시 4개)할 수 있다. 셀러브리티 크루즈 한국사무소 홈페이지(www.rccl.kr)에서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일정 예약 후,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02)737-0003.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홍보대사 \'비\'_ 브리즈번 사우스뱅크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홍보대사 ‘비’가 촬영한 호주 브리즈번 사우스뱅크.

●‘칼’같은 혜택=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은 대한항공과 공동으로 브리즈번 증편 운항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2월 19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에서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인천~브리즈번 구간 항공권 구매 시 자동 응모되는 구매자 대상 이벤트와 함께,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최근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홍보대사로 위촉된 ‘비’가 홍보영상 촬영차 다녀간 지역이자, 퀸즈랜드주의 주도 이기도 한 이 지역의 이름을 맞히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 ‘코알라 인형’, ‘커피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항공권 구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세계에서 3번째로 큰 모래섬 ‘모튼 아일랜드’에 위치한 ‘탕갈루마 리조트 2박 숙박권’, ‘콤보 테마파크 입장권’, ‘아웃백 오지치즈후라이 교환권’ 등을 준다.

_명뀛_쇨꼍_(11)
하이원리조트 강원랜드 호텔과 컨벤션 호텔.

●할인원=

하이원리조트(www.high1.com)가 다양한 혜택을 저렴하게 묶은 겨울철 체험프로그램과 스키장 할인권을 묶은 객실패키지를 2월 27일까지 출시했다. 먼저 강원랜드호텔 패밀리룸(트리플, 투더블)과 스케이트장 이용권, 더그릴 조식뷔페, 강원랜드 수영장&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겨울왕국 패키지’를 준비했다.

또한, 강원랜드호텔 스탠다드룸(더블·트윈)을 이용할 수 있는‘하이원 스키 패키지’를 판매하며, 스키장 리프트권(반일권)과 강원랜드 수영장&사우나, 하이원 1340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2인 기준 성수기 주중은 23만9000원, 주말 28만9000원이다. 준성수기 주중은 18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이외에도 하이랜드 2인 조식과 스키장 리프트권 40%할인 받을 수 있는‘윈터 인 하이원 패키지’와,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하이원콘도 ‘골든위크 패키지’도 판매한다.

[보도사진] 원마운트 워터파크
원마운트 워터파크.

●원숭이 뿐 아니라 양까지=

일산 원마운트(www.onemount.co.kr)가 1월 한 달 동안 스노우파크와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원숭이 띠 고객이나 지난 을미년 양띠 방문객은 커플 입장권 구입 시 최저가 할인해준다. 스노우파크 2인 종일권 4만3000원, 워터파크 2인 종일권 4만7000원이다.

가족 단위 방문객은 오픈마켓이나 매표소에서 스노우파크 또는 워터파크 3~4인 종일권과 오후권(오후 4시 이후 입장)을 싸게 구입할 수 있다. 매표소에선 SKT 이용객만 할인해준다.

원마운트 모바일 멤버십 시럽(Syrup) 회원이 화~목요일 중 방문하면 파크 구분 없이 초등학생 이하 아동 종일권을 무조건 1만 원에 할인해주고 추가 2016포인트와 음료 세트도 선물한다.

야외 아이스링크를 함께 이용하고 싶다면 티몬, 쿠팡,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를 통해 ‘스노우파크+야외 아이스링크 패키지권’과 ‘워터파크+야외 아이스링크 패키지권’을 구입하면 저렴하다.

하와이안항공 \'2016 새해 특가 프로모션\'
하와이안항공 ‘2016 새해 특가 프로모션’.

●하 와이 낫?=

하와이안항공은 새해를 맞아 22일까지 인천 발 하와이행 왕복항공권을 온라인(www.hawaiianairlines.co.kr/deals-and-offers/new-year-special)할인가에 제공하는 ‘2016 새해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15일부터 3월 말까지 출발하는 인천~호놀룰루(주중) 이코노미석 왕복항공권을 최저 64만2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기분 운임에 약 10만원을 추가하면 빅아일랜드, 마우이, 카우아이, 몰로카이, 라나이 등 다양한 하와이 이웃섬 중 1곳을 방문 할 수 있는 주내선 왕복항공권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