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트

BI, CI, 패키지디자인등 분야에서 특출난 디자인으로 디에이트(대표/디자인연구소장 최예나, www.the8us.com)가 주목을 받고있다. 이 기업은 짧은 시간에 뛰어나고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빠른 성장을 하고 있는 디자인벤처 전문기업이다.

디에이트 최예나 대표
디에이트 최예나 대표

해외 디자인 실무경험이 있는 유능한 디자이너, 원활한 소통과 옳은 방향제시, 차별화한 글로벌 디자인등의 장점을 갖추고 고객중심 맞춤형 디자인으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런 활동으로 디자인업계에서 드물게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고 제조, 유통등 다양한 기업의 BI, CI, 패키지등 기업에 관한 토털 디자인을 수행한다.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BI/CI 디자인, 기업과 고객의 입장을 반영해 고안한 제품디자인, 호기심을 자극한 패키지디자인과 리플렛, 카탈로그와 더불어 공간디자인등 디자인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혁신기업이다.

디에이트는 해외 경험이 많은 인재들로 구성되어있어 글로벌한 관점에서 디자인을 고안하고, 클라이언트와 많은 상담과 커뮤니케이션을 거친 디자인 창출물을 구현한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 독특한 디자인을 개발하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최 대표는 “기억에 남을수 있는 개성있는 디자인과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반영한 디자인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미디어팀ussu@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