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타임01

짬뽕 잘하는 집 ‘짬뽕타임’이 스포츠 서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면서 짬뽕창업시장의 키워드로 자리매김했다.

짬뽕타임은 담백하게 끓여내 고기와 해물, 야채가 푸짐한 진한 육수가 특징으로 2012년 9월 직영1호점 범계점을 시작으로 현재 10개가 넘는 직영점을 포함해 45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현재 10여개의 매장이 11월 오픈 예정으로 공사 중에 있으며, 대전시청 직영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지방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짬뽕타임의 짬뽕은 오징어와 돼지고기에 배추와 양파 등을 넣고 중식화구에서 순식간에 센 불로 볶은 뒤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를 넣는다. 이로 인해 얼큰하면서도 진하고 담백한 육수를 자랑한다. 또한 탕수육은 질 좋은 국내산 최상급 돼지고기 등심부위만을 사용한다.

짬뽕타임은 “대중적인 짬뽕 맛과 쫄깃한 탕수육으로 오픈하는 매장마다 월 1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자랑한다.

아울러 테이크아웃도 용이해 포장판매 비율도 높다. 특히 모든 가맹점을 운명공동체로 생각하는 본사의 마인드는 가장 큰 경쟁력으로도 평가받는다. 가맹점과의 공동 상생을 위하여 가맹점에 부담을 주지 않고 본사 지원으로 MBC, SBS 라리오 프로에 협찬을 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창업비용은 132㎡(구 40평) 기준 가맹비와 교육비, 인테리어, 의탁자, 주방설비 등을 포함해 1억원 정도다. 가맹문의 : 1599-1555. <온라인뉴스팀>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