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경주 1클린업킹=힘이 덜 차 보폭에 의존해 뛰고 있지만 언제 뛰어도 뛸 말입니다. 또 1번. 샅바 잘 잡아 놓고 연속해 삽질할 것 같지는 않군요.

2경주 7킹라이트=훈련이 잘 안돼 몸값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잘 된 것은 아니지만 전보다는 그래도 훨씬 낫습니다.

3경주 7이손=<승부> 7이손이 못 뛴 사연을 사는 승부. 노림수가 있는 한방으로 승부의 포문을 엽니다.

4경주 1딕시플로잇=다들 처음 뜁니다. 누가 세냐가 아니라 누가 제 걸음을 다 내느냐의 싸움이 될 겁니다. 전개운으로는 얩니다.

5경주 1콰드리가=<연타승부> 휴양마 1콰드리가는 노리고, 전에 잘 뛴 11여의킹은 덜 보는 승부입니다. 옥석을 가려 한방 연타 노립니다.

6경주 1윈드퀸=우승은 어쨌든 앞에 가서였습니다. 4대천스토리 6원더라이보다 안쪽이라는 거. 또 선행이군요.

7경주 3이광사석=<메인승부> 3이광사석을 중심에 놓고 뺄 말 빼고 노릴 말 노려 때리는 메인승부입니다.

8경주 10진격의왕=훈련이 까다로운 아쉬움에도 불구, 휴양 이후 좋아지고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앞에 가 버티고 못 버티고입니다.

9경주 12머치모어=부담중량은 덜고 컨디션은 끌어올렸습니다. 인기는 다른 말들이 끌고 실속은 얘가 챙길 수 있는 경주입니다.

10경주 4골드홀릭=2럭키뮤직과 6그레이드캡틴, 그리고 1새명장이 선행을 다툽니다. 누가 앞에 가든 추입은 얘 몫입니다.

11경주 9선봉=<끝장승부> 혼전이지만 딱 세 놈만 보입니다. 9선봉도 그중의 하나. 기둥 세워 한큐에 끝냅니다.

12경주 6임페라토르=단거리에서는 죄다 한칼 있는 말들의 싸움입니다. 다시 타는 이찬호, 갈고닦고 조였습니다.

13경주 9조이럭키=한때 잘 나가던 시절도 있었고, 또 선수 생명에 위기도 있었습니다. but 사이즈는 죽지 않습니다! <쾌속정 전문위원>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