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라마다앙코르호텔(20150708)
부산 해운대라마다앙코르호텔

2600만이 찾는 호텔투자 최적지 해운대 라마다 앙코르 호텔 주목
부산 해운대, 메르스 가고 피서객 몰려온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최대의 관광지로 손꼽히는 부산 해운대가 밀려드는 관광객을 맞이하기 위하여 막바지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그 일환으로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로 침체한 부산의 관광업계와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서울에서 ‘올 여름엔 부산 가자’란 주제로 대규모 부산관광 로드쇼를 준비했다.

관광 로드쇼에는 지붕이 없는 2층 부산시티투어버스도 동원되며 시티투어버스가 서울 곳곳을 누비며 부산관광 홍보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부산은 지금 관광, 숙박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손님맞이를 위한 준비에 여념에 없어 지난해 방문객수를 상회하는 수준의 관광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처럼 해운대는 국내외 관광객은 물론 비즈니스 수요까지 끊이지 않는 곳으로, 대한민국에서 손꼽히는 글로벌 도시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반면 부산 해운대를 찾는 연간 관광객 수가 제주도의 2.5배에 달하나 숙박시설의 공급이 현저하게 부족한 점은 단점으로 지적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뛰어난 입지와 수요, 지역의 부족한 호텔공급 상황 등 모든 조건에서 투자자들을 만족시킬 만한 곳이 해운대에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세계적인 호텔브랜드 ‘해운대 라마다 앙코르 호텔’로 국내 메이저건설사인 포스코엔지니어링이 시공하며, 해운대구 우동 603-19번지 일대에 지하 3층~지상 25층, 전용면적 19~38㎡ 408실 규모로 수요 선호도가 높은 소형객실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어 매월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노리는 투자자라면 최적의 투자처가 될 것이다.

가장 작은 타입(전용 19.67㎡)의 경우, 분양가 1억 1000만원대(VAT 별도)로 실투자금 4000만원대부터 투자 가능하며 중도금 무이자를 비롯해 분양가 대비 수익률 7%를 5년간 확정 보장해, 은행권의 예,적금금리가 줄줄이 인하되고 있는 요즘에 높은 수익률과 안정성까지 갖춘 최고의 투자상품이라 할만하다.

또 계약자에게는 연 7일(성수기 3일, 비수기 4일)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호텔 이용권도 제공하며, 오는 11일까지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분양가 할인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1% 초저금리시대에 안정적 고수익이 보장되는 최고의 투자처를 찾는다면 낮은 투자부담과 객실가동률에 대한 걱정이 없는 해운대의 브랜드호텔에 관심을 가져보면 좋겠다.

자세한 분양정보나 상담을 원한다면 해운대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모델하우스를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www.haeundae-ramad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표전화 (051)744-9909.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