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경주:특선급 출신들로 기량 출중한 2번 천호신과 6번 김원진의 동반입상을 기대할만 하겠다. 경상권 친분세력들이라는 점에서 서로 타협할 가능성 짙은데, 이중 자력입상 능력 우위인 천호신의 손을 들어준다. 기본기 탄탄한 1번 정춘호와 노장투혼 발휘할 3번 허은회, 그리고 선행 및 마크력 겸비한 5번 전종헌은 빈틈 파고들 도전세력이다.

11경주:우수에만 내려오면 펄펄 날아다니고 있는 7번 이성용이 강급의 수모를 우승으로 달랠 수 있겠고,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전법 소화할 수 있는 2번 김종훈과 라인전환 능숙한 5번 정현호, 강자 마크 기술이 뛰어난 3번 이창희가 나머지 한자리 놓고 치열한 다툼 벌을 전망이다. 이중 견제하는 차원에서 7번이 붙이고 갈 김종훈에게 높은 점수를 준다. 기습 한방 있는 6번 최봉기는 변수다.

14경주:슈퍼특선반 멤버로 모든 기량에서 앞선 2번 김주상이 축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낼 수 있을 전망이다. 나머지 한자리는 전면에서 선행 후 버티기 나설 3번 원신재와 몸싸움 및 추입력 강한 6번 김종력, 단스피드 뛰어난 4번 김치범이 한 치 양보 없는 다툼 벌이겠는데, 이중 찰떡궁합 자랑하고 있는 김종력에게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경륜승부사 예상위원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