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2 성은 최무배 아우라 인증샷
출처| 예당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스포츠서울]성은의 소속사 예당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 및 SNS 계정을 통해 “어제 발매된 ‘#해줘요’!! 무더운 여름! 중독성 있는 가사와 시원한 멜로디로 찾아왔습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최무배 선수와 #아우라 감독님 !! 재미난 ‘#해줘요’ 뮤직비디오 함께 볼까요?”라는 멘트와 함께 성은과 이종격투기 최무배 선수 그리고 보이그룹 더블에이 출신 가수 겸 감독 아우라와 함께 찍은 두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몸에 밀착되는 블랙의 트레이닝복을 입고 있는 성은과 편안한 차림의 아우라, 핑크색 바지에 상의를 탈의한 최무배 선수가 나란히 배틀을 하듯 이두박근 포즈를 취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세 사람은 성은이 최근 발표한 첫 트로트 신곡 ‘해줘요’의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하며 특별한 인연을 맺었다. 성은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1인 4색의 인터넷 방송 BJ로 변신해 트렌디하고 재기 발랄한 영상미 속에 그간 영화와 드라마에서 선보였던 섹시 아이콘으로서의 면모와 더불어 키치하고 유머러스한 매력을 한껏 부각시키며 눈도장을 찍었다.

여기에 이종격투기 최무배 선수와 아우라, 가수 춘자가 깜짝 등장하며 재미를 더했다. 특히 최무배 선수는 성은을 등에 태우고 푸시업을 하며 본연의 남성미를 뽐내는 가 하면 이와 반전되는 귀요미 매력까지 드러내며 더욱 뮤직비디오를 살리는 일등공신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성은의 ‘해줘요’는 히트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이승철, 지아 등을 프로듀싱 했던 작곡가 4번타자의 합작품으로 2000년대 초반 유행했던 테크노 장르의 향수를 그대로 녹인 신나는 댄스 트로트 곡이다.

성은은1일 방송된MBC 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챔피언’을 통해 첫 트로트 가수 데뷔 신고식을 치렀으며, 이어 KBS ‘뮤직뱅크’를 비롯해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통해 차례대로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홍승한기자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