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자켓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이 크리스마스 겨울 시즌을 맞이해 미니앨범 ‘WinterStella’를 선보인다.

스텔라장이 팬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미니앨범 ‘WinterStella’는 오늘(1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총 5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Winter Dream’은 스텔라장이 직접 작사, 작곡하고 프로듀서 겸 뮤지션인 홍소진이 편곡에 참여했다. 스텔라장 특유의 따뜻하고 발랄한 보이스와 더불어 동화같은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스텔라장의 남다른 음악적 역량이 다시금 돋보인다.

또한 캐롤하면 떠오르는 대표 명곡 ‘Let It Snow! Let It Snow! Let It Snow!’, ‘Winter Wonderland’, ‘The Christmas Song’, ‘Silver Bells’를 스텔라장 버전으로 리메이크하여 수록하였다.

캐롤 느낌의 원곡 분위기는 그대로 살리고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게 재편곡해 스텔라장표 캐롤의 매력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스텔라장 캐롤이 수록된 ‘WinterStella’ 바이닐(Vinyl)은 12월 9일 온라인,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앞서 스텔라장의 콘서트 ‘WinterStella’는 티켓 오픈 3분 만에 초고속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WinterStella’는 23일 오후 8시, 24일 오후 6시 서울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개최된다.

스텔라장은 MZ세대를 비롯한 폭넓은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아티스트다. 지난 2016년 첫 번째 EP ‘Colors’를 발매하며 활동을 시작한 스텔라장은 ‘It’s Raining(Feat. 버벌진트)’, ‘환승입니다’, ‘월급은 통장을 스칠 뿐’, ‘월요병가’, ‘빌런’, ‘보통날의 기적(Feat. 폴킴)’, ‘YOLO’ 등 다수의 곡들을 통해 탄탄한 팬층을 쌓았다. 또한 ‘Colors’, ‘빌런(Villain)’ 등은 글로벌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 발매한 ‘Stairs’는 뮤지션으로서 스텔라장의 역량을 집중한 명반이란 호평을 받았다. 최근 각종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그의 음악성이 재조명되기도 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