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미니 4집 발표하며 컴백한 MCND
MCND가 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THE EARTH : SECRET MISSION Chapter. 2] 발표 기념 쇼케이스에서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캐슬제이, 빅, 윈, 휘준, 민재. 미니 3집 이후 11개월 만에 발표된 MCND의 네 번째 미니앨범 [THE EARTH : SECRET MISSION Chapter. 2]은 지구와 가장 비슷한 행성 Kepler1649c에서 오랜 시간 ‘FAN’ 이 있는 지구를 동경하던 다섯 소년이 그토록 꿈꾸던 지구로 이동하게 되면서 만나게 되는 세계관의 연장선이다. 2022. 7. 7.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MCND 휘준이 ‘펀(FUN)’하고 ‘다이나믹(Dynamic)’하게 돌아온다.

7일 MCND(케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가 미니 4집 ‘디 어스 : 시크릿 미션 챕터.2(THE EARTH : SECRET MISSION Chapter.2)’ 발매를 앞두고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무드(#MOOD)’를 비롯해 ‘블로우(BLOW)’, ‘레드 선(RED SUN)’, ‘주스(JUICE)’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수록곡 중엔 팬송도 포함되어 있다. 팬 송 ‘백 투 유(Back to you)’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항상 함께 하고 싶은 진솔한 마음이 담겨있다.

신보에 대해 휘준은 “이번 앨범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말이 ‘펀’과 ‘다이나믹’이다. 재밌고 유쾌한 에너지를 보여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며 소개했다.

특히 휘준은 라이브에 자신감을 보이며 “저희가 컴백을 할 때 라이브 연습 영상 촬영도 많이 한다. 팬 분들 앞에서 라이브를 해야지 저희의 마음이 더 우러나고 잘 전달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팬송 ‘백 투유’에 대해 휘준은 “평소에는 하지 않던 발라드 분위기의 곡을 처음 실었다. ‘백 투 유’에는 11개월 간 만나지 못한 팬분들을 향한 마음이 담겨있다”며 “간절한 마음을 담아서 녹음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팬 사랑을 자랑했다.

한편 타이틀곡 ‘#무드(#MOOD)’는 힙합 댄스 장르로, 재미있고 신나는 기분과 당당함을 담은 곡이다. 힘 있는 비트와 위트 있는 가사가 특징이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