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524(cube)라잇썸 쇼케이스2850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라잇썸(LIGHTSUM) 주현이 더욱 성장해서 돌아왔다.

24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라잇썸(상아, 초원, 나영, 하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의 첫 번째 미니앨범 ‘Into The Light’(인투 더 라이트) 발매를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인투 더 라이트’는 지난해 10월 두 번째 싱글 ‘라이트 어 위시’(Light a Wish)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번 앨범에는 희망찬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하고자하는 라잇썸의 포부가 담겨 있다. 주현은 “저희가 처음 데뷔했을 땐 모든 게 낯설고 새로웠다. 그러다보니 더 긴장했던 것 같다”며 “이번에 컴백을 준비하면서 멤버들의 개성이 강해지고 표현력이 풍부해졌다고 느낀다. 더욱 다양해진 저희의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당차게 말했다.

타이틀곡 ‘얼라이브’의 뮤직비디오는 ‘얼라이브 스쿨(ALIVE SCHOOL)’을 배경으로 한다. 더욱 풍부해진 이야기과 멤버들의 연기가 담겨 볼거리가 가득하다. 주현은 뮤직비디오의 관전포인트에 대해 “이번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연기적으로 시도한 부분이 많다. 멤버들마다 서로 다른 스타일의 캐릭터를 연기했다. 각 멤버들이 어떤 역할을 맡았는지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한편 라잇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인투 더 라이트’는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