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사진] 쟈뎅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블렌드 2종

[스포츠서울 | 김자영기자] 쟈뎅은 원두 커피 브랜드 ‘클래스(CLASS)’ 핸드드립커피 블렌드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클래스의 베스트셀링 원두 플레이버를 드립백 타입으로 구현한 블렌드 라인업이다. 제품은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문 시크릿 블렌드’,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 2종으로 선보인다.

핸드드립커피 ‘클래스 문 시크릿 블렌드’는 콜롬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과테말라 네 가지 산지의 원두를 4:3:2:1의 비율로 블렌딩해 조화로운 맛과 향을 자랑한다. 콜롬비아 원두의 뛰어난 밸런스, 브라질 원두의 고소한 풍미, 에티오피아 원두의 꽃향기 같은 산미, 과테말라 원두의 스모키한 풍미를 균형감있게 담았다.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는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과테말라산 원두를 다크 로스팅해 스모키한 향과 함께 쌉쌀한 단맛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벨벳 같은 부드러운 바디감과 중후한 매력의 깊은 풍미를 갖춰 디저트 또는 베이커리와 함께 곁들이기 좋다.

신제품 2종은 신선함과 풍미를 오랜 시간 유지하기 위한 쟈뎅 고유의 패키징 기법이 적용됐다. 제품 내부 알루미늄 증착 필름을 통해 빛과 습기로부터 원두의 맛과 향이 변화되는 것을 방지했다. 또한 내부 질소 충전으로 원두의 산화를 막아 원두커피 고유의 풍미를 오래도록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쟈뎅 관계자는 “클래스 핸드드립커피는 추출 기구 없이 뜨거운 물만 있으면 편리하게 음용이 가능해 특히 야외 활동 시 즐기기에 제격이다”며 “집, 오피스는 물론 캠핑, 나들이 등 다양한 공간에서 새로운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2종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