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현
출처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스포츠서울 | 김민지 인턴기자] 그룹 뉴이스트 멤버 민현이 코로나19에 확진 판정을 받았다.

9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는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뉴이스트 민현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알렸다.

플레디스 측은 “민현은 8일(화) 미열, 인후통 증상이 있어 시행한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음성임을 확인했다. 그러나 선제적으로 추가 진행한 신속항원 검사에서 양성으로 확인되어 곧바로 PCR 검사를 받았다”며 9일 오전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민현은 당분간 스케줄을 조율하고 치료에 집중할 예정이다. 아티스트의 활동 재개 일정은 다시 안내드리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뉴이스트는 14일 소속사 플레디스와의 전속계약 종료하며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을 발매한다. 멤버 JR, 아론, 렌은 현 소속사를 떠나며 백호와 민현은 플레디스와 재계약했다.

이하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뉴이스트 멤버 민현의 코로나19 확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민현은 8일(화) 미열, 인후통 증상이 있어 시행한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음성임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선제적으로 추가 진행한 신속항원 검사에서 양성으로 확인되어 곧바로 PCR 검사를 받았고, 9일(수) 오전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민현은 미열, 인후통 이외에 다른 증상은 없으며, 재택 치료 중입니다. 또한 민현과 뉴이스트 멤버 간 접촉은 없었습니다.

이에 따라 민현은 당분간 스케줄을 조율하고 치료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아티스트의 활동 재개 일정은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민현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j98_24@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