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_본격 연차 소진 프로젝트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골프 부킹서비스 엑스골프(XGOLF)가 본격 연차 소진 프로젝트 기획전을 연다.

연말을 맞아 연차 소진 계획에 고민인 MZ세대 골퍼를 위한 기획전이다. 접근성과 국내투어 등 두 가지 테마로 준비했다.

수도권 접근성이 좋은 푸른솔GC와 지난해 4월 개장한 더크로스비가 ‘접근성 갑’ 코스에 합류했다. 푸른솔GC는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생일카트’가 눈길을 끌었는데, 예약일 기준 1주일 전까지만 접수하면 스페셜한 생일카트를 만날 수 있다. 구리-포천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수도권에서 1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더크로스비는 호법에 있어 인터체인지에서 1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중부와 영동고속도로가 교차하는 곳이라 접근성이 좋다. 신생 골프장인만큼 코스 관리가 잘 돼 있고, 넓은 페어웨이에 비교적 짧은 전장을 갖고 있어 초보 골퍼들에게 호평을 받는 곳이다.

여행을 겸한 라운드로 연차를 소진할 MZ세대는 호남과 제주도로 떠날 수 있다. 호남권은 내장산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36홀그린피와 내장산 리조트 숙박, 클럽하우스 조식과 카트피가 포함돼 합리적인 금액이라는 이점이 있다. 겨울에 더 사랑받는 제주 라온 패키지는 공항과 골프장 셔틀버스 운행으로 랜터카를 이용할 필요가 없다는 이점이 있다. 골프텔에서 숙박하고, 클럽하우스에서 해장국으로 아침을 해결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XGOLF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