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_웰메이드_사진자료] 의 21FW
웰메이드 전속모델 임영웅의 ‘인디안 골프 라인’ 화보 컷. 제공|세정그룹

[스포츠서울 | 양미정기자]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에서 신규 라인 ‘인디안 골프’를 선보인다.

인디안 골프는 가성비와 가심비에 중점을 둔 합리적인 골프웨어로 일상과 필드의 경계를 허물며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미니멀한 감성의 모던하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며 블랙, 화이트 컬러의 모노톤을 중심으로 다른 포인트 컬러와 융화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신축성 높은 원사 사용으로 스트레치성이 우수해 자유로운 활동성도 보장한다.

세정그룹 웰메이드 관계자는 “최근 골프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면서 한 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입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이 인기”라며 “실용성을 강조한 웰메이드의 ‘인디안 골프’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기존 고객에게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으며, 동시에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한 일명 골린이에게는 합리적인 소비를 제안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시즌부터 선보이는 인디안 골프는 아우터, 상의, 하의 등 의류 중심 39종으로 구성되며, 일부 여성 제품도 출시된다. 전국 웰메이드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3일부터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세정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웰메이드는 인디안 골프 라인 출시를 기념해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임영웅이 소개하는 ‘인디안 골프’ 홍보 영상 또는 화보를 리그램하고,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50명에게는 인디안 골프용 장우산, 쿨토시 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세정몰 내 골프 아이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도 쿨토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웰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 및 세정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