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0히어로 할인제도’로 군인 고객 가치 제고 나선다
SK텔레콤이 국군의 날을 맞아 오는 10월 1일부터 현역 군 장병 고객을 대상으로 한 ‘0히어로 할인제도’를 새롭게 시행한다.  제공 | SK텔레콤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SK텔레콤이 군 장병 고객을 위한 할인혜택 등을 강화하며 가치제고에 나섰다.

SK텔레콤은 국군의 날을 맞아 오는 10월 1일부터 현역 군 장병 고객을 대상으로 한 ‘0히어로 할인제도’를 새롭게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할인제도는 SK텔레콤 회선을 사용하는 군인 고객에게 요금제에 따라 20% 요금할인과 일과시간 외에 무제한급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0히어로 할인제도’ 가입고객은 현재 이용 중인 주요 5G 및 LTE 일반 요금제의 월정액 20%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할인혜택은 기존 선택약정할인 25%와 중복 적용돼 최대 45%의 요금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SK텔레콤은 군 장병 고객들이 부담 없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지난 2019년 4월 군 부대 내 일반 사병의 휴대전화 사용 시범운영 및 2020년 7월 정식 허용 이후 군 장병의 데이터 사용량은 연평균 약 20%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군 장병들의 이용패턴을 고려해 4만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는 군인 고객에겐 일과시간 후(평일 오후 6시~10시, 주말·법적 공휴일)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매일 2GB(소진 시 최대 3Mbps 속도로 이용)씩 추가 제공한다. 이에 따라 사실상 군인 고객은 부대 내에서 데이터를 무제한급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그동안 군 장병들은 군인 전용 요금제인 ‘0플랜 히어로’ 또는 ‘0플랜 슈퍼히어로’에 가입해야 맞춤형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었다. 그러나 이번 할인제도를 통해 주요 5G 및 LTE 일반 요금제를 사용하는 군인 고객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번 할인제도는 SK텔레콤 고객센터 및 대리점에 입영통지서, 입영사실확인서, 병적증명서 등 현역 입대 입증이 가능한 공문서를 제출해 가입할 수 있으며 입대일 기준으로 24개월 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올해 국군의 날을 맞아 ‘0플랜 히어로·슈퍼히어로’ 또는 ‘0히어로 할인제도’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남성 화장품 구독 브랜드 ‘오픈워크’의 스킨케어 제품 5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SK텔레콤 ‘0한동’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350명씩 총 3500명의 군 장병들에게 총 1억6000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명진 SK텔레콤 마케팅그룹장은 “군부대 내 휴대전화 사용 후 군 장병들의 복지 수준이 상당히 개선된 상황을 고려해 MZ세대 군인들이 부담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SK텔레콤의 군인 전용 혜택인 ‘0히어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