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리큘
왼쪽부터 몰리큘 ‘에어 미니 플러스’, ‘에어 프로’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프리미엄 공기 살균 청정 전문 브랜드 몰리큘(Molekule)이 이달부터 웰릭스렌탈과 손잡고 공기살균청정기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 에어 프로/에어 미니 플러스/에어 미니 3종으로 평형에 따른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팬데믹 상황으로 실내 위생에 대한 높은 관심과 공기살균청정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몰리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몰리큘 렌탈 서비스는 1인 및 소형 가구를 위한 ‘에어 미니 플러스’, ‘에어 미니’와 사무실과 거실 등 약 23평형의 넓은 공간에 적합한 ‘에어프로’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최소 2년에서 최대 5년까지 렌탈 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필터는 1년에 한 번씩 무상 교체 받을 수 있다.

몰리큘과 웰릭스렌탈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7월 말까지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청 고객에 한해 렌탈비 2개월분과 초기 등록비 및 배송비를 면제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에어 미니 제품을 비롯해 신세계 상품권, 기프티콘 등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웰릭스렌탈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할인 범위 내에서 렌탈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렌탈 서비스는 웰릭스렌탈 공식몰을 비롯해 온·오프라인 제휴처로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몰리큘의 모든 공기살균청정기는 공기 중 오염물질을 거르는 것을 넘어 분자 단위로 파괴하는 특허 받은 ‘PECO 기술(PECO/피코: Photo Electrochemical Oxidation, 광전기 화학적 산화)’을 탑재했다.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곰팡이, 알레르겐 등 광범위한 종류의 실내 오염 물질을 파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로졸 과학 및 바이러스 분야에서 저명한 미네소타 대학과 함께 진행한 실험에서 몰리큘의 PECO 기술이 BCoV, PRCV (소/돼지) 코로나 바이러스와 A형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최대 99.99%까지 불활성화한다는 결과를 얻은 바 있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