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바이오-일품활력단 제품이미지

[스포츠서울 김석재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유통 업체인 제이에스바이오(대표 안선형)가 성인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쌍별귀뚜라미 동충하초를 주원료로 하여 녹용과 각종 한약 원료를 담은 ‘일품 활력단’을 출시했다.

‘일품 활력단’은 동의보감 및 방약합편의 처방에 근거해 20여년 경력의 현직 한의사인 충신한의원 강신옥 원장이 동충하초와 녹용, 홍삼, 마카, 침향 등 17가지 한약제를 엄선하여 개발하였다. 특히 주원료로 사용한 동충하초는 코디세핀(Cordycepin)함량이 뛰어난 쌍별귀뚜라미 동충하초를 사용하였다. 이는 종전의 현미 동충하초보다 코디세핀 함량이 40배이상 높아 항암효과, 면역력 증가 노화방지에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다.

코디세핀은 동충하초에만 함유되어있는 성분으로 ‘21세기 천연항생제’라고도 불리운다. 1951년 영국 글라스고우대학 커닝햄 교수가 발견한 코디세핀은 동충하초에서만 추출되는 성분으로 미국식품의약국(FDA)에서 급성 림프구성 백혈병 치료의 희귀 의약품으로 승인되었다.

강신옥 원장은 “일품활력단은 남성에게는 프리미엄 동충하초와 녹용의 성분이 들어있어 지구력 및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여성에게는 공진단 원료인 천연 성분이 혈액순환 개선 및 갱년기 극복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특히 부부가 함께 복용하면 더욱 좋다”고 말했다.

제이에스바이오 관계자는 “비교적 고가임에도 코로나 바이러스로 건강에 대해 관심이 계속 커지다 보니 최고급 약재를 사용한 일품 활력단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wawaki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