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원=스포츠서울 좌승훈기자]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오는 22일 오후 2시‘경기 마이스 온택트(On:Tact) 데이’를 유튜브로 생중계한다.

이 행사는 전국 학·협회 및 마이스 기관 관계자 1000여명을 온라인으로 초대해 도내 주요 마이스를 소개하고 온라인 참가자와 비대면 소통하는 라이브쇼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알려줘! 경기 마이스 언박싱! △보여줘! 경기도 유니크베뉴 △먹여줘! 경기도 핫플레이스 맛집 △재워줘! 경기도 대표 호텔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우선 ‘알려줘! 경기 마이스 언박싱’은 올해 경기 마이스 유치개최 지원제도의 핵심 내용을 하나씩 소개한다. ‘보여줘!(유니크베뉴-지역 이색 회의명소), 먹여줘!(맛집), 재워줘!(호텔)’는 각각의 장소를 학·협회 및 마이스 관계자들이 사전 체험해 그 모습을 동영상으로 공유한다.

일반 참가자는 댓글을 통해 실시간 질문하고, 퀴즈를 풀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경기도 호텔 숙박권 및 유니크베뉴 입장권 등이 마련됐다.

사전등록하고 접속한 참가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브랜드커피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경기 마이스 온택트 데이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경기관광공사 해외마이스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온라인 설명회는 이제 필수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자리 잡고 있다.이번 설명회를 통해 전국의 다양한 마이스 관계자들이 경기도를 차기 개최지로 고려하고 찾아와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oonj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