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그린스토어(대표 김건수)는 최근 드라마와 예능에서 밝고 솔직한 모습, 건강한 이미지를 통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설인아를 새롭게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언제나 드라마 속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연기력을 인정받아 온 배우 설인아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그린스토어는 20대 이상 주요 고객층으로부터 인지도가 높은 여성모델 ‘설인아’를 광고 모델로 발탁함에 따라 수면엔 미인과 가벼운날 효소습관 등 그린스토어 이너뷰티 제품들의 장점들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적극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그린스토어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배우 설인아 이미지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6월10~30일까지 ‘그린스토어 공식몰 오픈 100일 축하 이벤트’를 오픈한다.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들 중에서 총 100명을 선정해 백일반지(1돈), 백화점 상품권, 빚은 찰떡세트, 공식몰 1만원 적립금, 수면엔 미인, 가벼운날 효소습관, 하이(Hi) 칼슘 구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오는 6월14일 ‘인아와 찰떡 제품 찾기’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중 총 250명을 선정, 설인아가 직접 사인한 자사 제품 및 1만원 적립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자 ‘설인아 레드카펫’ 프로모션도 오픈할 계획이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