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 배우 이준기가 생일을 맞아 팬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지난 연말 네이버 NOW.와 함께한 라이브쇼 '이준기 Dream'에서 전례 없는 접속자 수로 화제를 모았던 이준기는 열띤 성원에 힘입어 지난 17일 '이준기 Dream' 시즌2로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었다.


이번 라이브쇼는 이준기의 생일날을 맞아 더욱 특별한 코너로 구성해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안겼다.


드라마 '악의 꽃' 이후 근황 토크부터 직접 선정한 신청곡에 얽힌 에 피소드까지 솔직하고 위트있는 말솜씨로 풀어가 연기력 뿐 아니라 수준급의 진행 능력까지 지닌 그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했다.


특히 방송 초반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로 인연을 맺은 아이유와의 깜짝 전화 연결은 이준기는 물론 보고 있던 팬들까지 놀라게 하며 드라마가 남긴 감동과 설렘 이상의 감정을 선사하기도 했다.


팬들을 위해 깜짝 노래 라이브까지 준비한 이준기는 평소에도 애틋하기로 유명한 팬 사랑을 체감케하며 수많은 팬들을 감동시켰다. 자신의 앨범에 수록된 노래부터 드라마 OST, 팝송까지 다양한 노래를 라이브로 소화해 독보적인 재능과 끼를 선보였고 순식간에 현장을 콘서트 공연장으로 만들어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이준기는 팬미팅을 방불케할 정도로 4시간 가까이 되는 라이브 쇼를 오롯이 혼자 이끌어갔다. 오디오 쇼에서도 숨길 수 없는 잘 생긴 비주얼과 전문 DJ 못지않은 진행 실력으로 방송 시작부터 국내를 비롯한 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결국 접속자 폭주로 인해 잠시 동안 댓글 창이 멈추기까지 했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나무엑터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