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지드래곤. 출처ㅣ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과 키코의 최근 공통 관심사는 무엇일까?'


26일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의 비공개 계정에서 유출된 것으로 보이는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지드래곤과 키코의 공통분모를 찾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지드래곤과 키코가 '고양이'를 똑같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네티즌들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하트 브레이커 활동 당시 함께한 '가호'. 출처ㅣ온라인 커뮤니티


지드래곤이 새롭게 키우고 있는 고양이. 출처ㅣ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누나가 올린 고양이 사진. 출처ㅣ지드래곤 누나(권다미) 인스타그램


지드래곤은 과거 '샤페이' 종의 반려견 '가호'랑 함께 찍은 사진을 자주 공개했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가호'와 찍은 사진보다 새롭게 키우고 있는 '고양이'와 더 많은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고 있다.



지드래곤과 가호. 출처ㅣ지드래곤 인스타그램


현재 '가호'는 지드래곤의 부모님이 사시는 집으로 보내진 것으로 밝혀졌다.



키코가 키우는 고양이. 출처ㅣ미즈하라 키코 트위터


키코가 키우는 고양이. 출처ㅣ미즈하라 키코 트위터


키코는 원래부터 고양이를 좋아했다. 자신의 침대부터 악세사리까지 대부분 고양이와 관련된 것들로 채워져 있다. 특히 SNS에는 자신이 키우고 있는 고양이 사진을 수시로 찍어 올리며 애정을 보내고 있다.


이 사진들을 본 네티즌들은 "지드래곤이 키우는 강아지가 최근 왜 안보이나 했네", "지드래곤과 키코가 키우는 고양이가 비슷하게 생겼네? 같은 종인가?", "지드래곤과 키코는 무슨사이일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과 키코는 18일 일본 엠블로 멤버 버벌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지드래곤의 생일 파티사진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온라인 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