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1월 18일 첫 방송 확정과 함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원진아(윤송아 역), 로운(채현승 역), 이현욱(이재신 역), 이주빈(이효주 역)의 신선한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 4인 4색 비주얼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윤송아(원진아 분)는 강단 있는 성격이 엿보이는 단단한 눈빛이 시선을 홀리는 한편, 보일 듯 말 듯 어렴풋한 미소를 숨긴 듯해 궁금증을 안긴다.

그런 그녀를 ‘선배’라고 부를 다정한 목소리의 주인공 채현승(로운 분)은 오직 한 곳을 향하는 달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수트의 정석을 보여주는 이재신(이현욱 분)에게는 어른 남자의 여유로움이 넘치고 있다. 윤송아, 채현승이 있는 ‘끌라르’ 마케팅팀의 팀장으로서 본인이 원하는 것을 쟁취하기 위해 달려온 그가 내면에 또 어떤 야망을 품고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효주(이주빈 분)는 ‘끌라르’ 창업주의 손녀이자 촉망받는 포토그래퍼답게 화려한 패션이 먼저 시선을 강탈한다. 차갑고 시크한 표정 속에 외로움을 감춘 그녀가 윤송아, 채현승, 이재신과 어떻게 얽히고설키며 예측불가의 상황을 만들어낼지 긴장감을 돋우고 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2021년 1월 1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JTBC스튜디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