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201201_110028244
비타플렉스 91 앰플 사진제공 | (주)제이투에스

[스포츠서울 김도훈기자] 화장품전문기업 ‘제이투에스’는 고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브래비티’를 1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브래비티’가 이날 런칭을 통해 선보인 ‘비타플렉스 91 앰플’은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3,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F 등 유럽에서 공수한 고급 비타민 원료를 91% 함유한 프리미엄 앰플이다.

비타민C는 미백은 물론 보습, 탄력, 각질케어 등 전반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는 최고의 항산화 원료로 미용업계에 가장 널리 알려진 성분이다. 평소 피부톤이 칙칙하거나 기미, 잡티를 고민하는 30대 이상의 여성, 남성 모두가 사용하면 건강한 피부의 힘을 되찾게 한다.

브래비티-01
브래비티  사진제공 | (주)제이투에스

브래비티를 런칭한 ㈜제이투에스는 마케팅 및 화장품개발 20년 경력의 김소현 대표, 2004년 설립된 GMP 화장품 제조사 ㈜에스겔코스메틱의 우승원 대표, 피부과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제조사 ㈜메조팜의 노재국 대표 등 화장품 전문가 3인방이 뜻을 모아 설립한 화장품전문기업이다.

브래비티(BRAVITY)는 BREAK와 GRAVITY의 합성어로서 “중력을 거스르는 피부의 힘”이라는 뜻을 담았다. 메디컬 에스테틱에서 사용되는 고기능성 처방으로 제품을 개발하는 브랜드 철학이 담긴 네이밍이다.

브래비티의 첫 제품인 ‘비타플렉스 91 앰플’은 기존의 비타민C 화장품에서 느끼는 끈적함, 따가움, 느린 흡수 속도 등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오랜 연구를 거쳐 탄생했다.

브래비티 측은 ‘비타플렉스 91 앰플’을 3일만 사용해도 기미, 주름, 피부치밀도, 안면처짐 개선에 도움을 준다며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광채를 높여주는 등 11가지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효능 및 피부 안정성을 인정받았다고 덧붙였다.

제이투에스 김소현 대표는 “브래비티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차별적인 감성 마케팅을 통해 더마 코스메틱의 고급화를 선도하고, 수익의 일부를 환원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길 희망한다”고 출사표를 밝혔다. 이와 함께 “국내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손잡고 온라인 시장을 시작으로 홈쇼핑 및 해외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비타플렉스 91 앰플’은 브래비티 공식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12월 한 달 간 회원가입 후 구매하는 전원에게 아이앰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dic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