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멀티기능성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터바이옴 ‘스킨마스터’가 GS홈쇼핑 론칭방송에서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지난 25일 오전 8시 50분부터 9시 50분까지 한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진행 된 마스터바이옴의 첫번째 제품 ‘스킨마스터’ 방송은 첫 런칭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종료 20분전 12주 분량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배우 최지우와 쇼호스트 조윤주가 선택한 유산균, 마스터바이옴의 ‘스킨 마스터’는 유산균 4,500여종 중 선택 된 멀티기능성 유산균 HY7714가 주 원료로 장건강은 기본, 탄탄한 피부 보호막으로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러 원료를 배합하여 장건강과 피부건강을 케어하는 다른 제품과는 달리, 단일 균종으로 장건강과 피부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킨 마스터 런칭 방송은 조윤주 쇼호스트와 함께 진행되었다. 홈쇼핑계의 마이더스의 손으로 불리는 조윤주 쇼호스트가 판매하는 제품은 방송 전 조윤주 쇼호스트 본인이 꼼꼼하게 직접 확인하고, 섭취하는 등 자신만의 기준을 통과해야 비로소 판매하는 프로 쇼호스트이다.


한편, 마스터바이옴 스킨마스터의 두번째 방송은 10월 28일 오전 6:00시부터 G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