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우여곡절 끝에 탄생한 MBC'놀면 뭐하니?'의 초대박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의 첫 공식활동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놀면 뭐하니'측은 22일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공개한 예고편에서 이성의 끈을 놓은 멤버들의 적나라한 모습을 소개해 폭소를 안겼다.


오는 26일 방송에서 멤버들은 첫 공식 스케줄을 시작한다.


첫번째 일정은 신인 그룹을 널리 알릴 프로필 촬영. 신박기획 대표 지미유(유재석) 김지섭(김종민) 정봉원(정재형) 등 직원들을 비롯해 멤버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함께 하는 자리였다.


개성만큼 다양한 포즈의 촬영이 이어진 가운데 단체사진 촬영에서 유재석은 어깨에 드리워진 검은 그림자에 뒤를 돌아봤고, 은비의 거대한 엉덩이 공격에 크게 놀랐다.


당황한 유재석이 항의를 하자 이효리는 "왜 내 빵댕이 보고는 안 놀라? 당신 빵댕이 차별하지마"라며 질투해 멘붕을 안겼다.





두번째 일정은 추석 인사 촬영이었다.


고운 한복으로 갈아입은 멤버들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춤사위를 펼쳤고, 릴레이로 추석인사를 했다. 길지 않은 문구였지만 줄줄이 NG가 이어졌고, 그 중에서도 제시는 추석을 '알치게(?)' 준비하라고 말해 멤버들을 쓰러뜨렸다.


이에 화사는 "알을 치면 안돼요, 언니"라고 안타까워해 큰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자칭 '톱100 귀'를 가진 무술 보유자 유재석이 환불원정대 추천곡을 소개해 멤버들의 반응을 살폈다.


한편 '환불원정대'의 공식 첫 활동이 담긴 이번 회는 26일 방송될 예정이다.



gag11@sportsseoul.com


사진출처|유튜브채널 '놀면뭐하니'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