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sdfg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섹시 끝판왕, 정유나의 인기가 하늘을 치솟고 있다. 정유나는 최근 자신의 SNS에 비키니 사진을 게시하고 한여름을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사진 속에서 정유나는 서핑 보드에 완벽한 S라인을 매치시켜 섹시함의 절정을 뽐냈다. 또한 레드 비키니를 입고 환상적인 자태를 연출하기도 했다.

최근 남성잡지 맥심의 8월호 비키니 특집판의 커버를 장식한 정유나는 레드 비키니 사진을 게시한 후 “8월호 반응이 뜨거워 맥심 에서 나를 모델로 초대형 태피스트리를 제작했다. 태피스트리 제작은 역대 두번 밖에 없었는데, 팬들의 성원 덕분에 세 번째 주인공이 됐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맥심 8월호는 총 23명의 비키니 미녀가 등장한 역대급 구성으로 소장 가치가 높다. 한국 최고의 비키니여신들 속에서 정유나가 커버를 장식해 그의 매력과 인기를 가늠할 수 있다.

57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정유나는 ‘강의하는 인플루언서’로도 유명하다.정유나는 패션을 비롯 여행, 요리 등 다양한 주제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파워 인플루언서다. 지난 달에는 전남 영암군에 위치한 KIC(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린 ‘벨로스터N컵’에 레이서로 출전해 큰 화제를 일으켰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출처 | 정유나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