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백 개리 김요한 나태주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가수 개리, 김요한, 나태주가 스포츠 예능 ‘캐시백’으로 뭉친다.

21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개리, 김요한, 나태주는 오는 8월 첫 방송을 앞둔 tvN 스포츠 예능 ‘캐시백’ 출연을 확정지었다.

‘캐시백’은 다양한 스포츠 종목과 관련된 스타들이 출연해 라운드별 캐쉬 아이템 획득을 위한 두뇌와 피지컬 싸움이 펼쳐지는 프로그램이다.

김성주와 붐이 MC를 맡았고, 스포츠스타 추성훈, 이상화, 모태범, 김요한 가수 겸 배우 권현빈 등의 출연소식이 알려졌다.

더불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복귀한 개리가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과거 SBS ‘런닝맨’에서 활약했던 개리가 육아 예능이 아닌 스포츠 예능에서는 어떤 활약상을 펼칠지 주목된다.

또 태권도가 특기인 스타들도 ‘캐시백’으로 의기투합한다. 그룹 엑스원 출신이자 태권도 선수였던 김요한과 K타이거즈제로 소속인 태권도 실력자이자 트로트가수 나태주가 합류하는 것. 다수의 예능에서 활약 중인 두 사람은 남다른 시너지를 예고했다.

한편 ‘캐시백’은 지난 4월 파일럿 프로그램 방송 이후 호평 속에 종영, 정규편성으로 다시 돌아오게 돼 ‘출발 드림팀’의 계보를 잇는 스포츠 예능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8월 방송.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SBS, 스포츠서울DB, 나태주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