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_안선영 화보 04

저_안선영 화보 05

저_안선영 화보 06

[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 방송인 안선영이 매거진 화보에서 운동으로 다진 완벽한 몸매로 삼색 매력을 과시했다.

저_안선영 화보 01
방송인 안선영. 사진|맥앤지나 제공

쌍방울그룹에서 발간하는 매거진 맥앤지나가 안선영과 함께한 7월호 화보를 14일 공개했다.

저_안선영 화보 02
방송인 안선영. 사진| 맥앤지나 제공

화보에서 안선영은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변신을 거듭했다. 도트무늬 원피스 차림으로 정제된 듯 고급스런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아찔한 블랙 핫팬츠에 블루 레오파트 상의를 걸친 모습은 도시적인 세련미를 한껏 발산했다.

특히 피부색과 비슷한 카키그레이 비키니에 무심히 걸친 재킷으로 압도적인 비주얼의 화보를 완성시켰다. 비키니와 재킷 사이로 보이는 탄탄한 복근은 절로 감탄이 나온다.

저_안선영 화보 03
방송인 안선영. 사진| 맥앤지나 제공

안선영은 지난 2016년 아들을 출산한 뒤 100일간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 체지방 11㎏를 감량한 후 3년 넘게 유지 중이다. 코로나19가 확산된 뒤에는 여성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4주 다이어트 챌린지’를 운영해왔다. 이번 화보 촬영은 안선영의 화보 외에도 ‘4주 다이어트 챌린지’를 통해 좋은 성적을 보여준 지원자들과 화보 촬영을 함께해 더욱 값진 시간이 됐다는 후문이다.

안선영은 “혼자만의 촬영이 아니라 함께 한다고 생각하니 더욱 철저하게 준비하게 되었고, 좋은 결과로 이어졌던 것 같다. 언택트 시대가 됐지만 이렇게 온라인으로도 서로 독려하고 응원할 수 있음을 보여줄 수 있어서 기쁘다. 모두에게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면 난 언제든 화보를 찍을 준비가 되어 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맥앤지나 김은희 편집장은 “컨셉에 대한 이해가 명확했고, 즐거운 에너지를 가득 뿜어내 모두가 유쾌하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 그만큼 좋은 결과물들이 쏟아졌고, 현장에서 페이지 수 연장을 확정했을 정도로 사진 선별에 고민이 많았다. 위트와 프로페셔널함을 두루 갖춘 안선영씨에게 박수를 보낸다”고 화보 촬영 뒷이야기를 들려줬다.

한편, 안선영은 소속사 아이오케이와 전속계약 만료 뒤 자신만의 브랜드 개척을 위한 독자 활동을 선언했다. 안선영의 건강한 메시지가 담긴 화보는 예스24, 알라딘서점, 교보문고 온라인과 서울경기 교보문고, 영풍문고에서 판매되는 ‘맥앤지나’ 루나호에서 만날 수 있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맥앤지나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