ㅌ

ㅌ

ㅌ

ㅌ

ㅌ

ㅌ

ㅋ

[121204] 맥스큐 머슬퀸 포토카드-배이지3

ㅋ

ㅋ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류세비, 공민서, 최설화, 정유승, 배이지, 윤다연 등 비키니여신들이 포토카드로 팬들과 만난다. 이들의 공통점은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를 완판시킨 커버걸들. 2020년 1월에 출간한 이후 최신호인 7월호까지 연속 품절을 기록한 맥스큐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3일까지 정기구독 신청 독자에 한해 지갑 속에 쏙 넣어 다닐 수 있는 10대 커버걸 포토카드 20장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주머니에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된 일명 ‘포켓걸’ 포토카드는 ‘맥스큐’ 커버걸 중 독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원조 ‘머슬퀸’ 최설화, 공민서를 비롯해 머슬마니아를 통해 스타덤에 오른 류세비, 배이지, 김자연, 윤다연, 이예나, 이예진, 정유승, 장여진 등 남성 독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하는 커버걸들이 총출동해 관심을 끈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채태원 편집국장은 “맥스큐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신규, 연장 정기구독자분들께 10대 머슬퀸 포토카드 10장과 맥스큐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 B 3호 모델인 류세비 포토카드 10장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기로 했다”면서 “포토카드와 함께 맥스큐 과월호 50권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맥스큐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