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슬기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유닛으로 뭉친 레드벨벳 아이린과 슬기가 앨범에 이어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자매케미’를 자신했다.

9일 레드벨벳의 첫 유닛 아이린&슬기의 단독 유닛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레벨업 프로젝트’는 시즌 1부터 3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레벨업 프로젝트’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김지선PD는 “이번엔 평범한 일상을 레벨업 시키는 프로그램이다. 팬들 뿐 아니라 일반 시청자 분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유닛으로 활동하는 두 멤버의 끈끈함과 예능감까지 담고 싶었다”고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무대 위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아이린과 슬기지만 일상에서는 한층 ‘자매 케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이린은 “사실 우리가 말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걱정을 많이 했다. 방송분량이 짧으면 어떡하나 했는데 생각보다 잘 나왔다. 우리 모습을 잘 캐치해서 캐릭터로 만들어 주신거 같다. 날씨도 좋았다. 예능신이 도운거 같다”고 만족했다.

이어서 그는 “다섯명이서 하다가 둘이 하니까 왁자지껄했던 재미가 있었는데 이번엔 조용하다. 아쉬운건 오디오가 비고 이런 점이다. 그러나 ‘내가 저런말 했었나?’ 싶을 정도로 편하게 촬영했다. 다음에 할 것도 미리 알려주지 말아 달라고 했다. 그만큼 스스로 실제 내 모습도 궁금했다”고 덧붙였다.

레벨업

이번 유닛 리얼리티에 대한 다른 레드벨벳 멤버들의 반응은 어떨까. 슬기는 “멤버들이 함께 못해서 아쉬워했다. 이제 방송이 공개됐으니 멤버들도 재밌게 보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레벨한 아슬한 프로젝트’는 수년간 함께한 아이린과 슬기지만 서로 더 알아가는 시간이 됐다. 슬기는 “아이린 언니와 나는 사실 많이 다른데 서로 다른점을 상호 보완해서 좋다. 이번에도 느꼈지만 난 정말 언니가 필요하겠구나 느꼈다. 동생미와 언니미를 느낄수 있으실 것”이라고 자신했다.

마지막으로 아이린과 슬기는 서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이린은 “슬기는 레드벨벳 멤버 이상으로 진짜 동생인 느낌이다”, 슬기는 “나 역시 친언니가 없는데 아이린 언니에게 기대는 점이 많다. 배려를 받는게 너무 좋다. 손편지도 많이 써주고 너무 고맙다. 언니를 통해 많이 성장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2회씩 웨이브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SM C&C STUDIO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