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야구 디지털 응원 이벤트 이미지
제공 | KBO

[스포츠서울 이지은기자] KBO와 타이틀 스폰서인 신한은행이 함께 진행하는 ‘무관중도 우리를 막을 수 없다! 쏠야구 디지털 응원 포토제닉’ 디지털 응원 이벤트가 우수 사진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시작한다.

지난달 11일부터 2주간 진행된 디지털 응원 이벤트는 무관중으로 진행 중인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의 응원 문화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현재까지 약 2000명이 팬들이 참가해 응원 열기와 경기 관람에 대한 갈증을 확인했다.

신한은행은 각 구단을 응원하는 팬들의 사진 중 1차 심사를 통해 선별된 통과작들을 대상으로 2주간의 팬 투표를 통해 최종 30명을 선정한다. 이들에게 맥북에어, 아이패드 등 푸짐한 선물과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하고 그 외 170명에게도 커피전문점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팬 투표는 신한은행 ‘쏠야구’ 내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한 사람 당 1일 1회씩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도 참여할 때마다 마이신한포인트가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야구팬들의 무관중 경기에 대한 아쉬움과 현장 응원의 갈증이 얼마나 큰지 느낄 수 있었다”며 “신한 쏠야구가 KBO와 함께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재미와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umber23togo@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