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캐스팅 Part5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굿캐스팅’의 마지막 OST ‘MAYBE LOVE’가 발매된다.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은 국정원 현직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던 여성들이 어쩌다 현장 요원으로 차출된 후 초유의 위장 잠입 작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사이다 액션 코미디 드라마’다.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굿캐스팅’은 특유의 웃음 포인트를 잃지 않는 유쾌한 매력으로, 첫 방송 시작 후 14회까지 월화극 1위 자리를 독주하는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보컬리스트 ‘이신성’이 가창한 이번 곡 ‘MAYBE LOVE’는 사랑을 시작하는 마음을 풋풋하게 그려낸 미디엄 팝 스타일로 리드미컬한 리듬 위에 고조되는 멜로디가 극 중 강우원 (이준영 분)의 임예은 (유인영 분)을 향한 마음을 대변하는 듯 사랑을 시작하는 설렘을 느끼게 한다.

여기에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베리베리’ 등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을 하며 ‘상록수 2020’, ‘지구별 여행자’ 등 대형 컴필레이션 프로젝트에서 보컬 디렉터로 활동해 온 이신성이 목소리를 더해 드라마에 달달한 감성을 녹였다. 또한 장르를 뛰어넘는 음악성으로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과의 수많은 작업으로 이름을 알린 ‘ZigZag Note’가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굿캐스팅’ OST Part.5 ‘MAYBE LOVE’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SB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