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10대부터 30대까지 나이를 불문하고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리워드 앱 스크리치가 네이즐가드 코리아의 미세먼지 필터겔 수미펴나겔의 국내 마케팅에 협력한다.
수미펴나겔은 네이즐가드 코리아가 지난 2월 출시한 미세먼지 필터 겔로, 마스크 대용은 물론 먼지 및 꽃가루, 심지어 동물 알레르기 등을 예방하는데 매우 효과적으로 알려졌다.
소량을 손가락 끝에 얹어 비강 주변에 바르면 최소 4시간 동안 정전기 막을 형성하여 코로 들어가는 유해 입자들을 크게 줄여준다. 어린이들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혁신적인 의학제품으로 인정받는 것은 물론 미국과 유럽, 일본을 포함하여 약 1,800만 개 이상이 판매되었다.
한편 스크리치는 네이티브 마케팅에 최적화되어 있는 플랫폼으로, 광고에 대한 사용자의 거부감을 완벽하게 없애면서 브랜드의 파급력을 극대화한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격려하는 수미펴나겔 제품의 성능을 대중들에게 자연스럽게 알리고, 특히 누구나 중요하게 인식하고 있는 ‘안전’과 ‘건강’ 상품을 나이에 상관없이 폭넓게 알릴 수 있다는 장점을 제공한다. 스크리치 관계자는 수미펴나겔과 이번 마케팅 협력을 통해 “그동안 보편적인 리워드 앱의 성격을 과감히 탈피해 더 재미있고 흥미로운 아이디어로 유저들에게 다가가려고 한다.
특히 수미펴나겔은 스크리치 유저들을 포함하여 다양한 커뮤니티에 처음 만나보는 ‘건강하고 스마트한 리워드’로 어필하여, 많은 잠재 및 신규 구매자들을 유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스크리치는 현재 안드로이드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