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위너 송민호, 발랄하게
위너 송민호.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서울 용산구 이태원클럽 방문으로 논란이 된 카라 출신 박규리에 이어 위너 송민호도 지난 연휴 기간 강원도 양양의 한 클럽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야기되고 있다.

양양 지역 클럽에서 아직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의심환자나 확진환자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완화된 ‘사회적 거리두기’가 유지되던 상황에서 이곳을 방문했다는데 대해서 비난이 일고 있다.

디스패치는 12일 송민호가 지난 3~4일 강원도 양양의 한 클럽에서 즉석 무대에 오른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송민호는 마스크를 살짝 내린 모습으로 무대에 올라 노래를 하고 있다.

이곳은 지난 1일 양양에 새롭게 문을 연 클럽으로 서울-양양간 셔틀버스가 운영돼 서울에서도 상당한 인원이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송민호는 해당 클럽에서 DJ 박스에 마련된 마이크를 잡고 자신의 히트곡인 ‘아낙네’를 불렀다.

송민호 주변으로 사람들이 몰려들었고, 대부분 마스크를 턱에 걸치고 있었다.

A클럽 측은 디스패치 측에 “송민호는 지나가는 길에 놀러 온 것이다. 공연 등을 목적으로 공식초청한 게 아니다”라면서 “연휴 막바지라 손님은 없었다. 대부분 송민호 지인이었다”고 말했다.

이 클럽 측은 이날 손 소독제 사용, 발열 체크, 명부 작성, 마스크 착용 후 입장을 권장했다고 밝혔다.

gag11@sportsseoul.com

기사추천